뽐뿌
체험단 제품(협찬 제품) 사용기, 리뷰 등을 등록하는 공간으로 퍼온 글, 타 사이트에 링크된 글은 게시를 금지합니다.
주파집 수피아 프리미엄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이름: realdonnie


등록일: 2019-12-11 06:44
조회수: 200 / 추천수: 0


무드등_대용량가습기_1.jpg (1348.1 KB)


 

무드등_대용량가습기_1.jpg

 


#주파집#수피아#가습기 는 4L 대용량으로 최대 40시간 가습이 가능하고 10단계 무드등 기능까지 있는 #초음파가습기 입니다.

#주파집#수피아#가습기 는 4L 대용량으로 최대 40시간 가습이 가능하고 10단계 무드등 기능까지 있는 #초음파가습기 입니다.


그 외에도 간편 통 세척, 최대 분무량 500ml/c, 고요한 저소음, 6단계 타이머, 안전품질 KC 인증 등의 특징을 갖고 있는 #대형가습기 인데요.

고주파+진동 형식으로 물 입자를 세밀하게 분해하여 수증기를 발생시키는 초음파식 가습기라 매우 풍부한 가습량을 보임에도 소비 전력 21~12W의 초절전형 제품이기도 합니다. 하루 6시간 사용 기준으로 한 달 약 1,130원 밖에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8가지 색상으로 취침등이나 #무드등가습기 로도 사용 가능하며 본체와 전원 어댑터 모두 KC전파안전인증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 DC 어댑터, 청소솔,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주파집 수피아 가습기의 여러 장점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4리터의 대용량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의 경우 500ml 밖에 되질 않아서 최대 8시간 밖에서 사용할 수 없었고 분무량도 강하지 않았는데 주파집의 경우 최대 4리터에 40시간(최대 분무량으로 8시간)까지 강력한 분무량으로 사용할 수 있고 높이가 높아 보다 높은 곳에서 분무가 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크기는 197 X 197 X 250mm입니다.

전면 다이얼은 전원 스위치의 역할과 함께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본체는 크게 물탱크 커버, 물탱크, 본체 하단으로 분리가 되는데요. 잘 보이지 않지만 물탱크 안쪽에 MAX 최대 라인이 있기에 내부 수위선에 맞춰 물을 채워줘야 합니다. 그리고 물을 넣을 때 가운데 길게 올라와 있는 미스트 아울렛에 물이 들어가면 기계가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수돗물보다는 정수된 물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본체 하단에는 다른 가습기에서는 볼 수 없던 플로터라는 부속이 있는데요. 수위 조절을 하는 역할을 하며 가운데에 분무기 시트, 측면에 공기 출구가 있습니다. 세척 시에는 플로터를 위로 빼낸 후 세척해 주라고 하네요.

하단에는 4개의 고무발로 미끄럼 방지를 하고 있고 전원 단자가 있습니다. 양쪽 측면에는 발열을 위한 통풍구도 보이네요.

주파집 수피아 대형 가습기의 분사량을 비교해봤는데요. 최저에서도 강하게 위로 뻗어나가며 최대일 때는 상당히 높은 위치까지 분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별도로 에센셜 오일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집에 에센셜 오일이 있다면 수조에 몇 방울 넣어서 아로마 테라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면에도 버튼이 있는데요. 3초가량을 누르면 LED 모드가 되며 색상 고정 후 버튼을 누를 때마다 2시간부터 4,6,8,10,12시간까지 3가지 색상을 조합해 6단계로 타이머 설정이 가능합니다. 일반 설정 시는 파란 불이 들어오지만 물이 부족할 경우 적색등으로 점멸하며 전원이 자동 종료됩니다.

LED는 무색-미색-7색 순환-블루-네이비-옐로우그린-핑크-퍼플-애프리콧(황적색)-화이트 순으로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고 원하는 색에서 3초가량 버튼을 누르거나 10초가량 그냥 두면 색상이 고정되며 무드등가습기로 사용 가능합니다.

야간의 무드등 밝기입니다. 은은한 무드등이 침실 취침등이나 거실 무드등으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아래는 언박싱부터 작동 모습까지 보실 수 있는 영상입니다.


물탱크 커버는 닫힌 상태에서 회전은 안되고 분리한 후 원하는 방향으로 돌려 끼워 가습 가능합니다. 가습은 가운데 구멍으로 되고 측면에도 구멍이 있는데 이 구멍을 통해 작동 중에도 물 보충이 가능합니다. 물론 커버를 열고 보충을 해줘도 되고 말이죠.

세척 방법은 간단한데 본체 어댑터를 분리 후 세제가 직접 닿지 않게(특히 바닥 부분은 방수가 되지 않기에 주의) 마른 천에 중성세제를 적셔 잘 닦아준 뒤 깨끗한 천으로 다시 한번 닦아 자연 건조해 줍니다. 귀찮더라도 가습기 사용 후 남은 물을 매일 깨끗이 비운 뒤 매일매일 세척해줘야 위생상 좋다고 합니다.

주파집 4L 대용량 무드등 초음파 가습기는 시간당 최대 분사량 500cc로 강력한 분사량을 자랑하지만 소음도 도서관 보다 적은 수준인 30dB로 수면 중에도 불편함이 없는 수준입니다. R.S.D. :)

- 본 리뷰는 플레이윈도의 주파집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제작사의 정보를 토대로 어떠한 간섭도 없이 제 주관적 소견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agentnews&no=30359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