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뽐뿌:기타정보 - SK멤버쉽 포인트 활용하기
제목: SK멤버쉽 포인트 활용하기 36
분류: 기타정보
이름: 제글은추천금지


등록일: 2009-09-27 07:16
조회수: 34031 / 추천수: 20
링크: http://www.tworld.co.kr/

1254002787_카드없음.jpg (8.9 KB)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etc_info&page=1&sn1=&divpage=2&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0817

자고일어나니 유용한 정보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11번가에서 안내해 준 대로, sk멤버쉽을 s포인트로 전액 환불가능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11번가 아이디가 없습니다.

이렇게 좋은 정보를 미리 알았더라면(3일후에 멤버쉽사용이바뀐다니)

삭제를 클릭하신 많은분들꼐 미안한 말이지만,

지난 수년간 매년 사용하지 않고 버려진 포인트를 이번기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들 정도입니다.


현재 제 명의로 휴대폰이 3대가 있습니다.
(1대는 제가 사용, 1대는 어머니꼐서 사용하시는것, 1대는 아버지 휴대폰을 바꿔드리기 위해)

올려주신 정보를 활용하여 제 명의 만으로 13만원가량의 포인트를 얻어,

올 추석연휴에 11번가에서 물건을 살 수 있었을텐데 라며 정보력 부족을 한탄해보기도 합니다.


여기서 언급한 13만원은 제 명의로 1개는 골드등급, 2개는 일반등급,

A,B,C 폰이 있을때, A 포인트를 소진한 후 A멤버쉽카드 해지,

로그인해서 B멤버쉽카드 발행, 마찬가지로 B멤버쉽카드 포인트 소진 후 해지,

C멤버쉽카드 발행의 방법을 통하여 포인트를 모을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해봤습니다.

직접 해보진 않은거라 이게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어찌 되었든, 시쳇말로 이제는 '끝물'입니다.

미리 알고 계신분들 중, 유용하게 포인트를 S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하신분도 계실것이고,

평소 SK텔레콤 멤버쉽포인트를 다른 할인용도로 사용하시던 분들은 구태여 바꿀 필요가 없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좋은정보를 올려주신 뽐짱님꼐 감사드리며(왜 이제서야 알려주신겁니까 ㅠㅠ)

저처럼 늦게 알아버려 아쉬운 분들중, SK텔레콤 멤버쉽 포인트를 매년 사용하지도 않고 그냥 버리시는 분들을 위해

어떻게 하면 SK텔레콤 멤버쉽포인트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K텔레콤 멤버쉽 카드 등급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Vip/Gold/Silver/일반

등급에 따라 Vip는 10만원 할인한도 / Gold는 7만원 할인한도 / Silver는 5만원 할인한도 / 일반등급은 3만원할인한도 가 주어집니다.

SK텔레콤을 사용하시는 모든 고객은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멤버쉽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받으신 카드는 통상적으로 1주일 정도면 도착하게 됩니다.






3일후 당장 그녀와의 데이트약속이 잡혀있으신 분이나,

1주일간 기다리기 싫으신 분은 T-world 홈페이지에서 즉시발급점을 방문하여 바로 발급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멤버십(SKT 행복상자)서비스라고 하여, OK 캐시백 카드를 3G 휴대폰의 유심카드에 저장해

폰만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조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합니다.

이 서비스 이용 시 패밀리 마트같은곳에서 15%할인혜택과 OK캐쉬백 포인트 2배적립(2%적립)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3G폰에서 **500 + Nate키 누르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 해보지는 않아서 15%할인혜택시 SKT멤버쉽포인트가 차감되는지 여부는 확인 못했습니다.




이렇게 받은 SK텔레콤 멤버쉽을 활용해 봅시다.










이렇게나 많이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매일 TTL 카드를 들고 다니면서도 여태 안쓰고 뭐했나 싶을 정도입니다.


단 피자와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우 1일 1회(20만원 한도내에서) 사용가능하며,

헤어샵 서비스는 1일 1회지만 멤버쉽 할인한도가 차감되지 않습니다.(마찬가지로 1일 최대 20만원한도입니다)


이  많은 서비스중에 제가 딱 2번 활용해본건 PC방 1일 1시간 무료밖게 없군요 ;;;

그것도 웹서핑하느라 10분정도씩 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포인트가 얼마나 감소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자리배정받을때 한번, 나갈때 한번 제 TTL카드를 긁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글에서 PC방 장소에 따라 2배로 포인트 차감되는 지역도 있다고 하니, 사용하실때 이점 유념해 주세요.




이 외에도 업체에서 제휴를 제안 하실수도있습니다.

SKT을 많음 분들이 사용하는 만큼 업체 홍보효과를 누리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게다가, T Club Week 이라고 하여

홀수월(1, 3, 5, 7, 9, 11월) 셋째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5일간 파격적인 할인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500명 무료는 선착순이겠죠?

일반 할인혜택에 비하면 좋은 서비스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시다가 남은 금액은

T-world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멤버쉽포인트 카테고리 내에서 우측 상단에 보시면 나옵니다.

10년넘게 사용하신 아버지의 휴대폰 포인트를 조회해 봤는데 '카드없음'으로 나옵니다.

아버지... 이제껏 멤버쉽포인트를 정녕 한번도 사용하지 않으신겁니까 ㅠㅠ



아버지 라는 단어를 보니 떠오르네요.

SKT의 멤버쉽포인트는 가족간 양도도 가능합니다.

T-world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메뉴-멤버쉽/이벤트-멤버쉽카드-가족간 멤버쉽 한도양도 를 클릭하시면

인증절차를 거친 후 멤버쉽을 양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온가족 할인으로 묶은 회선에 한합니다.



SKT 멤버쉽포인트. 이렇게 다양한 혜택과 활용방법이 있는줄은

저도 이 글을 작성하면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카드회사의 경우 멤버쉽포인트를 연말에 다른 물픔으로 바꿀 수 있었던것 같은데,

통신사로부터 이런 서비스를 바란다면 지나친 욕심일까요?


위의 많은 혜택이 있음에도, 저처럼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하지 않거나,

서울도심지에서 떨어진 지역에 살거나,

저희 아버지처럼 멤버쉽 카드가 있는지조차 모르는 분들의 포인트는 매년 빛도 보지 못한 채 사라지는게 아쉽습니다.

남은 멤버쉽포인트의 50%, 아니 10% 만이라도 복지시설 같은곳으로 기부를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을텐데라는

잡생각도 해봅니다.


매년 소진되는 멤버쉽포인트. 현명하게 활용하여 생활에 플러스가 되길 기원합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etc_info&no=10820 ]

추천 2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목록보기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