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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화를 막는 밥법!!?? 2
분류: 몸튼튼
이름: IiiIiIiIIilIi


등록일: 2019-12-14 13:42
조회수: 1917 / 추천수: 0


멜라토닌.png (79 KB)
멜라토닌2.png (27 KB)


 

멜라토닌.png

 

바로 멜라토닌 때문 입니다


혹시 예전 10시부터 새벽2시에 자야하는 피부 골든타임 들어보셨나요?

이 시간에 잠을 자야 피부가 좋아진다는 말이 있는데

이게 진짜 사실이며 이때 발생하는 호르몬이 있는데 멜라토닌 입니다.


먼저 멜라토닌이란?


뇌의 송과샘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수면조절, 면역, 남성호르몬, 여성호르몬, 저항력등의 기능을 하며

몸의 노화를 억제하는데 큰 효과를 끼치고 있습니다.

 

멜라토닌2.png

 

하지만 이 멜라토닌이란게...


나이가 점점 들수록 분비가 안돼 점점 줄어듭니다..

이래서 몸의 노화가 오기 시작하죠...


피부는 물론이구요..


그럼 어떻게 최대한 노화를 늦추냐?


바로 멜라토닌의 분비를 도와줘야 하는데요.


밤에 활동하거나 야식을 섭취 = NO

늦은시간 텔레비전, 휴대전화의 빛 노출 = NO


밤 11시 ~ 새벽 2시 잠을 자야 멜라토닌이 잘 분비된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먹는 방법으로는 체리, 셀러리 식품이 가장 많고

화장품은 멜라토닌이 들어간건 국내는 합성

메타포뮬러 피토멜라토니나 제품이 식물성으로 약국이나 호텔에서 판매 한다고 하네요.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12-14 13:43:22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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