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단, 정치와 관련된 글은 이슈정치토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남미 언론 "혼자 해외여행 하던 40대 한국 여성 목 잘린 채 발견" 27
이름: 둥이!


등록일: 2018-01-13 16:48
조회수: 5688 / 추천수: 0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135061

 

 

--------------------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볼리비아 티티카카 호수의 '태양의 섬'을 홀로 여행하던 40대 한국인 여성이 목이 잘린 채 발견돼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13일(현지 시간) 볼리비아 일간지 엘 데베르(El Deber)는 볼리비아 티티카카 호수의 '태양의 섬'에서 한국 국적을 가진 J씨(40)가 잔인하게 살해당한 채 발견됐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J씨는 나홀로 여행자로 지난 9일 현지 숙박 시설에 체크인을 한 기록이 남아 있었다.


인사이트엘 데베르 캡처


체크인을 한 9일부터 시신으로 발견된 13일까지의 행적은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았지만, 경찰 조사 결과 목이 잘린 채 살해된 그녀의 몸에는 여러 개의 상처가 있었고 성폭행을 당한 흔적도 발견됐다.


현지 경찰은 J씨가 '태양의 섬'을 홀로 다니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는 이번 사건과 관련, 사실관계를 확인하고자 주 볼리비아 대한민국 대사관과 외교부에 전화 통화를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았다.


한편 한국인 여성 J씨가 살해된 채 발견된 '태양의 섬'은 볼리비아 티티카카 호수의 남쪽 끝에 위치해 있으며, 잉카 유적지로 유명하다.


인사이트태양의 섬 전경 / gettyimageskorea


최근 많은 수의 한국인 관광객이 이 섬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2012년에 직접 다녀왔던 곳이고... 참으로 아름다운곳인데....

 

안타까운 사고가 났네요 ㅠㅠ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5626849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