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총선 앞두고 종교인 과세완화 관련해서 여기는 조용하네요. 16
이름: lihlcnkr


등록일: 2019-04-01 22:40
조회수: 317 / 추천수: 3





안그래도 종교인들의 표를 의식해서 세금에 대해 혜택 엄청 많이 주고 있습니다.
헌데 며칠전부터 국회에서 종교인 관세완화하는 법안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주 내용은 종교인에 퇘직금에 대해 근무년도에 비해 일부만 과세하겠다 합니다. 예를 들어 30년 근무해  10억을 받는다면 1/30의 퇘직금에 대해서만 과세해 500만정도만  되는데 이것이 직장인이였다면 1억 5천만이나 내야 합니다.
 
직장인들은 완전 유리지갑이고 다른 단체들은 표심때문에 말도 안되는 혜텍을 많이 줍니다.
 
정치인들, 나아가 국회의원, 청와대가 펼친 정치를 보면 표를 많이 얻기 위한 정치를 하는 것 같아 보일 뿐입니다.
욕을 먹더라도 더 낳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소신을 가지고 정치를 하는 사람이 몇명 안되는 것 같습니다.
노점철거, 지하철어르신 무임승차를 없애고 교통지원비로 대체하기, 종교인들 세금 직장인과 동일하게 하기, 불법주차 단속 강화하기, 일요일 대형마트 강제휴업 없애기, 여가부 눈치를 보는 유교탈레반
언제쯤 소신있는 정치인이 나타날지...
 
기사를 보고 두서없이 주절주절 많이 적었네요

기사내용: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372936 ]

추천 3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