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손흥민 88 단독 드리블인데 어시스트도 주나요? 15
이름: 넥서스7사용자


등록일: 2019-12-08 13:05
조회수: 2115 / 추천수: 0





 

팀원이 받은겅 88미터 달려서 골 넣어도

 

팀원 어시스트 인정되나요?

넥서스7사용자 님의 최근 게시물
2020-10-16 18:35:32
2020-10-16 16:14:37
2020-10-16 13:49:01
2020-10-16 13:22:38
자유게시판 > 멘탈,팀원 운운하더만
2020-10-16 11:20:14

추천 0

다른 의견 4

# 이 게시글에는 핫코멘트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핫코멘트 위치로 이동합니다.

[* 익명 *] / 일제시대 찬양자 out!!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