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드디어 내일 12시에 자가격리 해제 됩니다.자~~유 26
이름: ScooterChoi


등록일: 2020-06-30 19:02
조회수: 898 / 추천수: 5




프랑스에서 입국한 날 공항에서 바로 택시(서울시 지정)타고 보건소로 출발, 보건소에서 검사 받는동안 택시 기사님은 절 기다리셨고, 검사 후 숙소(에어비앤비)로 바로 이동. 이곳이 오피스텔인데 조금 복잡해서 열쇠보관함이 지하2층 이라서 엘리베이터 안타고 비상계단으로 갔습니다.

숙소는 22층이라 건물(입구가 다름) 들어가기전에 안에 사람이 없는지 확인 후 혼자 엘리베이터 타고 바로 숙소로 들어왔습니다.

 

숙소 들어오기 까지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최대한 사람들 마주치면 안되니까요, 이유는 혹시나 프랑스 공항,암스테르담 공항 그리고 비행기 안에서 감염될수도 있기에, 저로 인해서 다른분들도 걸릴면 어떡하지 라는 노파심에 숙소안에 들어오기까지 심장이 떨렸습니다^^.

 

2주라는 시간이 정말 길었지만 매일매일 먹고싶은 한국음식 많이 먹어서 즐거웠습니다.

 

어찌되었건, 드디어 내일 12시면 자가격리 해제가 됩니다. 해방입니다 해방 ^^.

 

뽐뿌님들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7055881 ]

추천 5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