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백선엽 일가의 인천에서의 횡포는 대단했죠. 선인재단 77
이름: 정력닷컴


등록일: 2020-07-11 12:54
조회수: 17835 / 추천수: 90




 

백선엽이는 그냥 일본군 복무도 아니고 간도특설대(쉽게 말해 독립군 때려잡는 부대입니다. 조선인은 조선인의 손으로 죽인다는 일명 이이제이..)

 

그리고 이후...인천에서 지 동생 백인엽이하고 저지른 패악은 정말...

 

백선엽은 박정희가 사형판결받고 죽을 고비에서 구해준 인물이였고, 의도적으로 전쟁영웅으로 만든 인물이라..그 위세가 대단했죠.

 

 

재단을 설립하기 위해 토지가 필요한데...50~60년대 인천의 중심지는 동인천-제물포-주안으로 이어지는 구간이였고..

그 중심부에 어마어마한 토지를 수용하기 위해서 별 미친짓을 다하고 다닙니다.

 

똥물을 뿌리거나...집앞에 거대하게 모래탑을 쌓아놓고..깡패를 동원하기도 했죠. 

거기서 살던 사람들은 화교나 가난한 서민들이였는데, 결국 돈 몇푼 못받고 다 쫓겨납니다.

 

그리고 재단운영도 개판이였는데..

어느정도였냐면 건물내에 화장실이 없었습니다. 13층 건물에 엘리베이터도 없었죠.

그리고 그 건물들도 재단 중고생들 동원해서 지엇죠.

대학입학도 뒷돈받고..선생.교직원들도 돈받고 채용하고..

 

당시 인천에서는 이 선인재단쪽에 학교를 배정받으면 눈물을 흘린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물론 이런짓은 다 박정희가 비호해주니 가능한거였죠.

 

암튼 김영삼때 들어서 결국 재단운영에서 손을 띠게 되는데...

 

그전에 해먹은돈으로 강남에 2천억대 빌딩을 세우고, 차명으로 보유하다 아들에게 몰래 증여했는데....2008년 백선엽이 다시 돌려달라는 소송을 내면서 그의 재산의 일부가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슬슬 일베충들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는거 같은데...이제 백선엽을 미화한다라..ㅎㅎㅎ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7069282 ]

추천 90

다른 의견 1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