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상담원분 실수로 제가 온전히 피해 보게 생겼는데 어케해야될까요? 6
이름: 하진제


등록일: 2020-09-01 10:59
조회수: 1584 / 추천수: 1





 

헬모에서 번호이동 신청을 하면 미밴드5랑 카트를 공짜로 주고 애플워치 추첨으로 준다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그래서 헬모쪽으로 개통할려고 저번주 금요일부터 전화해서 물어봣습니다.

 

그니깐 상담원분이 8월달 이벤트니 그전까지 해야된다고 신청서만 그때 들어가면 된다고

 

그래서 다시 어제 전화해서 재차 물어봤고요 셀프개통은 저녁7시50까지 들어가니 저녁8시이후로 신청하시면 그렇게 된다고 상담원분이 얘기하시더라고요

 

그때가 낮3시였고요

 

지금 문제가 된게 요금을 내는거랑 개통하는사람이랑 다르게 제가 해놨습니다.

 

그런게 명시가 하나도 안되어있었고요 실제로 셀프개통할때도 체크란이 있었습니다. 납부자랑 개통자랑 같습니까? 체크란이 있습니다.

 

당연히 저는 그걸 체크를 안했으니 되는줄알고 어제 밤 8시에 신청을 했고요

 

그리고 오늘 9시 50분에 전화를해서 상담원분한테 한번더 물어봤고요 어제 8시에 신청을 하셨으니 8월분 이벤트 상품이 들어갑니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셀프개통 신청을하니 번호이동사전동의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않습니다가 계속적으로 떠서

 

상담원분한테 전화를하니 납부랑 개통자가 명의가 달라서 안됩니다. 셀프개통은 같아야합니다. 다시 신청해야됩니다.

이렇게 말하니 저는 그럼 다시 신청하면 9월로 넘어가는거아닌가요? 물어보니

갑자기 뜬금없이 그런거랑 상관없이 개통한날짜로 계산되서 이벤트상품이 나갑니다 이러는겁니다.

그래서 저는 각자 다른 상담원분 3분한테 확인받았는데요 이러니깐

갑자기  뜬금포로 방금 공지가 내려왔습니다 이러네요 

 

이거 뭐 어케 할방법없나요?

 

 


추천 1

다른 의견 0

다른의견 0 추천 0 영화평론가
2020-09-01

다른의견 0 추천 0 하진제
2020-09-01

다른의견 0 추천 0 하진제
2020-09-01

다른의견 0 추천 2 완두콩c
2020-09-01

다른의견 0 추천 0 하진제
2020-09-01

다른의견 0 추천 0 완두콩c
2020-09-01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