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결국 CJ대한통운 택배 분실로 사고 처리. 13
이름: 팔뚝대장


등록일: 2020-09-02 15:59
조회수: 3884 / 추천수: 0


20200831133714_qfeifroa.jpg (210.7 KB)



20200831133714_qfeifroa.jpg

 

 

 
7월쯤부터 나름 검색이나 뿜뿌 눈팅하며 하나하나 배대지에 모였있던 물품들을 합배시켜서 보냈습니다.
 
국내 통관 이후 10일간 기다림끝에 오늘 cj대한통운측에서 화물이 분실되었다고 연락 받았습니다.
국내배송 지연 5일차부터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고.. 하루이틀 더 기다리는건 괜찮은데 택배분실이 우려된다고 하니
택배분실은 절대 아니니 걱정하지말라며 상담원에게 하루이틀만 더 기다려달라고 똑같은 말을 3회차 들어가며 마냥 기다렸네요.
오늘도 그냥 기다려보려다가 혹시몰라 고객센터에 또 전화를 걸어서 통화를 한겁니다.

상담원이 뭔 죄가 있겠냐만은 말을 하는 꼬락서니가 화물이 분실된걸로 확인되니까 환불로 처리 된다고 하는데요..

화물이 분실된 자체부터가 이해가 안가는데 어이없게도 처리되는 부분이 분실 된 해당제품의 가격부분에서만 환불이 처리된다고 하길래..
그럼 내가 정당한 운송료를 지불했지만 불편하게 장기간 기다린 시간..
택배가 도착안해서 신경쓰인 스트레스..
해외화물을 최대한 빨리 받으려고 항공운송료로 보낸 택배비..
이런건 다 택배를 이용한 고객이 불편함만 떠안게 되냐고.. 이런건 어떻게 보상받을수 있냐고 하니까..
그런건 없고 제품의 가격부분에서만 환불이 처리된다고 합니다.
 
그럼 대한통운 측에서는 해당 운송을 담당했던 화물기사 택배기사, 분류과정에서 도난이나 분실에 일어날수 있는 작업자에 대한 추적이나 추궁없이
회사에서는 분실화물에 대한 환불밖에 없냐고 하니까.. 해당지점에 대한 패널티정도만 있다고 합니다.
분실에 대한 책임자는 아무도 없네요. 말이 분실이지 택배가 없어졌다면 사유가 도난밖에 없는거 아닙니까?
그럼 분실된 화물에 대한 피해는 오롯히 택배를 이용한 고객한테만 있다는거네요.
 
분실된 해당 제품을 이벤트성으로 구입당시에만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었고 지금은 제품을 구입할수도 없는데.
그런 부분에서는 어떻게 보상받아야되나요.
택배비용과 서비스이용 불편에 대한 보상은 배대지 측에서 보상을 하는건가요.

열불이 나서 오늘밤은 잠도 안오겠네요.

우편물이 많아 화물을 두번 나누어 보냈는데 지금 그것도 국내통관되어 이틀때 옥천에 묶여 있는데 이것도 한번 두고봐야겠네요.

참 기가 차네요..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