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울산시는 원리원칙대로 해야 됩니다... 4
이름: 레이크와나카


등록일: 2020-10-11 05:13
조회수: 1750 / 추천수: 2





솔직히 8.15 집회 이전까지 코로나 청정지역으로 된 이유는 울산시가 잘한게 아니라 대기업들이 많다 보니 기업 자체적으로 대응을 했던게 크죠..

 

그러다가 8.15 집회 이후 동선도 제대로 밝히지 않고 대응도 너무 늦고 하는걸 봤을 때에 재난대응에 제대로 대처를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 화재로 정점을 찍었네요..

 

원리원칙대로 해 주어야 하는데 이건 무슨 기분 내키는대로 하는거 같네요.

 

규정에 하루 6만원 1식 8천원 이라고 적혀있다고 하던데 좀 더 확실하게 알아봐야겠지만...

 

이렇게 따지면 지난 3월달에 울산 삼정리에 대형산불 나서 하나빌리지 등 인근 아파트 4천여명보고 대피하라고 하면서 아무런 대책도 내놓지 않고 그냥 개인보고 알아서 하라고 했는데..

 

산불이 진짜 재난이 아니었나 싶은데...이번 화재는 개인의 사유지에 불이 난것인데 이것을 재난재해로 보고 대처를 한거 보면 좀 너무 나간거 같네요..

 

 

송철호가 인권변호사 출신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행정업무를 전혀 해 보지 않았던 사람이라서 그런지 행정적으로 진짜 무능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송철호 시장을 많이 좋아하지만 정치인으로써는 국회의원 선거 나갔다..시장 선거 나갔다..이러면서 경험을 전혀 쌓지 못해서 그런지 시장이 되고 난 뒤 행정적으로 많이 부족해보이네요..

 

박맹우때에 괜찮다가 김기현때에 최악으로 말아먹었는데..송철호는 김기현보다는 그래도 훨씬 낫지만 너무 많이 부족하네요...

 

 

남구 산업로 상수도관 공사도 2019년도 2월인가에 끝낸다고 시작한 사업이 현재 2년이 훨씬 넘었는데도 아직 마무리조차 되지 않고...산업로 보면 공사 끝났다고 아스팔트 다 깔아놓았다가...다시 파헤치고 한것도 몇군데나 되구..

 

진짜 울산시가 요즘 하는걸 보면 많이 답답해보이는게 사실입니다...

 

원리원칙대로 잘 했으면 좋겠네요...제가 봤을 때에 다음에는 아마 다른 사람이 시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추천 2

다른 의견 1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