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마누라가 상의도 없이 회전냄비를 질렀네요 -ㅅ- 31
이름: CheekyDevil


등록일: 2020-11-25 13:35
조회수: 3880 / 추천수: 0





램프쿡 회전냄비 이번에 뽐게에 올라왔던데..

 

얼마전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쓰는걸 보고 좋은거같다고 충동구매한거같아요..


제가 에어프라이어 사고싶다고할땐 자리차지한다 돈쓴다고 그렇게 바가지 긁더니..

 

자기사고싶은건 딱 샀네요..

 

솔직히 쫌부들부들 하긴한데.. 이제 막 태어난 둘째를 출산했고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 갇혀서 강제 독박육아하는 마누라가 홈쇼핑하는 낙으로 사는데 그것까지 뭐라할순없어서 잘했어 라고했습니다..

 

근데 웃긴게 여보 더 싼데 있어 취소해! 라고 말하는순간 택배아저씨가 이미 놓고 갔더라구요 -ㅅ-..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무배로 9만원에 샀다는데 뽐게에 8만원대 보고 좀 씁쓸하긴했어요.

 

솔직히 미우새에서 이상민씨가 대놓고 광고하는 제품인데 별 신뢰는 안갔지만..(와이프가 고기광이라 이런거 잘삽니다.. 안방그릴도 샀는데 첨에는 좋다고 쓰다가 지금은 찬밥신세ㅜㅜ) 한 50프로는 좋고 50프로는 별로네요

 

장점은 고기가 잘구워집니다.. 뒤집을필요없이 잘됩니다..

 

노릇노릇합니다.. 솥위 뚜껑덮으니 공기와 차단해서 고기를 구워도 고기표면의 기름이 안말라서 그건좋더라구요

 

단점은 불판이 높아야합니다.. 불판 낮으면 절대 못쓰고.. 

 

수증기 연기가 납니다.. 수증기수준이라 일반 고기구울때대비 냄새는 덜한데.. 그리도 고기냄새가 베긴배요..

 

비유를 하자면 일반불판에 고기를 구우면 집에서 일반담배의 찐연기 수준이고.. 이냄비는 전자담배의 수증기연기 수준인거같습니다.. 환기로 충분히 커버가능한거같습니다.. 주변에 기름기는 안튀어배겨요..

 

아 그리고 이냄비가 인덕션이된다고는 한들 저는 인덕션이없으므로 모르겠습니다

 

삼겹살구웠더니 기름장난아닙니다 목살추천.. 삼겹살 600그람 구웠는데 딸려 온 기름통에 1/3정도 찼습니다.. 기름 바로 아파트 수거장에 버려서 편햇습니다..

 

불조절잘해야합니다.. 불좀 쎄면 고기가 확 탑니다..

 

고기두께가 일정해야합니다 고기가 너무 얇거나작으면 안좋습니다.. 반대로 이야기하자면 고기를 적당히 잘 짤라야해요..

 

양파 마늘이랑 같이 구우니깐 그 양파와 마늘향이 고기에 베어서 그것도 괜찮더라구요.. 파인애플, 버섯, 파도 같이 넣어주면 괜찮을거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식기세척기 에 잘 들어갑니다.. 식기세척기는 11년식 sk매직 12인용이고 세제는 케스케이드썼습니다.. 아주 잘되요..

 

찝찝하면 구멍솔로 기름구멍 한번더 세척해주시면될듯합니다..

 

마누라는 행복해합니다 자기가 잘샀다며. 근데 전 모르겟습니다. 확실히 편하고 좋기는한데 오래는 못쓸거같습니다.

 

이제품은 코팅이 생명인데 코팅 벗겨지는순간 명이 다 한다고 봅니다..

 

쇼핑몰이 있어서 부속품들 추가로 살수있다고는합니다만.. 저는 그때도 더 쓸지는 미지수입니다..

 

길이 너무 길어서.. 다시한번 요약하자면

고기 맛:★★★★☆ (촉촉한 고기 좋아하시는분들 좋아하실듯 저는 좋았습니다)

세척편의성:★★★★ (분리 다 됩니다 세척 쉽습니다.. 식세기 들어갑니다)

가격:(5~6만원선이면 괜찮을듯)

디자인:☆ (디자인 구려요..)

굽기 편의성:★(이건 부정못하겠습니다.. 근데 불조절이 생명)

 

이상 사용기가 사용기가 아닌 부들부들대면서 속쓰린 유부남의 강제 사용기를 마칩니다

 


바로가기 화살표쿠팡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11-25 13:56:02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추천 0

다른 의견 0

1 2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