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연기 대박 5
이름:  pinkmuhlygrass


등록일: 2020-12-03 11:00
조회수: 786 / 추천수: 0





자기 전에 14화 초반까지 봤었는데요.

 

지금까지 감상평

 

공효진 사랑 확인하면서 질리게만드는거 처음엔 엄마 바람 때매 트라우마 있어서 그렇구나 했는데 한동안 계속 그러니까 좀ㅋㅋ 답답했음.

질리는 발언할때 내로남불까지 있는데 조인성이 바로 역지사지 시전 해주니 괜찮음.  (나중엔 사랑 확인 그딴거 안함 편-안)

 

이성경 진짜 ㄸㄹㅇ인줄..  (나중에 광수랑 사귀면서 많이 괜찮아짐 편-안)

 

조인성의 형 첨엔 ㄹㅇ 미친놈인줄 알았는데 좀 짠함..

 

근데 어떤 악역도 없는듯 해요 하나같이 다 짠해서.

 

마지막으로 조인성 연기에 놀랐어요.

 

완벽히 정상인처럼 행동했는데 디오 정체가 밝혀지면서 

 

조인성한테 디오 모습이 보이는데 그러면서 동화되는 모습?? 변화?! 그 표현을 너무 잘하더라구요.

 

디오라는 존재에 애착 갖고 있다는게 와닿을 정도 ㄷ

 

16부작인데 루즈하다가 급 마무리 짓듯 상황이 마무리 되려는게 아니라 전개 자체가 빠르게 가서 좋더라구요.

 

정말 잘 만든 드라마 같아요.

 

결말이 기대 됩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12-03 11:09:49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