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손흥민 88 단독 드리블인데 어시스트도 주나요? 15
이름: 넥서스7사용자


등록일: 2019-12-08 13:05
조회수: 2063 / 추천수: 0




 

팀원이 받은겅 88미터 달려서 골 넣어도

 

팀원 어시스트 인정되나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739277 ]

추천 0

다른 의견 4

# 이 게시글에는 핫코멘트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핫코멘트 위치로 이동합니다.

[* 익명 *] / 일제시대 찬양자 out!!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