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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용 퇴근시 보충할 수 있는 탄수화물이 뭐가 있을까요? 4
분류: 질문
이름: 물고구마


등록일: 2018-06-14 11:46
조회수: 407 / 추천수: 0





9개월간의 저탄수를 시행했습니다...이론적으로 완벽한 식단은 아니고 나름 현실과 타협하면서 했습니다..ㅎ

 

아침은 요거트 + 견과류 + 바나나, 아보카도, 토마토 등

점심은 회사식당에서 쌀밥안먹고 고기와 야채위주로(회사동료들 욕도 반찬삼아 같이 먹었습니다...)

저녁은 운동하기전 삶은달걀2 + 양파즙

운동은 복싱 1시간, 체력운동(버피, 푸쉬업, 풀업 등 맨몸운동 위중) 30분, 주짓수 1시간

운동후 집에서는 고기 200g 또는 참치한캔, 무첨가 두유 한개

 

이런식으로 9개월을 살아봤습니다...

그러니 몸도 좋아지고 살도 10킬로 빠졌네요...인바디 기준으로 체중조절이나 다른건 필요 없다고 나옵니다....

 

다만 요즘 주짓수 등 운동할때 힘이 없습니다....근육도 더이상 안붙는거 같고요...

 

사람들이 탄수화물을 너무 적게 먹어서 그렇다는거 같다네요...

 

운동전 보충제를 먹어야 하나 싶은데..

 

차량으로 퇴근시 추천방법부탁드립니다....보충제면 제품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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