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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06-01 22:09
조회수: 201 / 추천수: 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부터 헬스장 정식 개관입니다.

현재 체중은 73kg, 체지방률은 23% 돌파... 하였습니다.

 

저번 주 정식 대관 전 4대? 운동을 쟤봤습니다.

 

1. 컨벤 데드 : 163☞130으로 다운

2. 벤치프레스 : 103☞83으로 다운

3. 하이바 스쿼트 : 150☞110으로 다운

4. 밀리터리 프레스 : 70☞60으로 다운

 

오늘의 운동

 

웜업 친업 6회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 50(10), 70(10), 90(10), 100(10), 110(10), 120(5), 130(3), 100(10)

풀업 : 5×10회

케이블 로우 : 40(10), 50(10), 60(10), 70(10), 75(10)

렛풀다운 : 40(10), 50(10), 60(10), 70(6), 80(5), 70(6)

원암 덤벨 로우 : 15(10), 20(10), 25(10)

바벨 로우 : 40(10), 60(10), 70(10)

원암 덤벨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7(10), 9(10), 11(10), 13(10), 15(3×10)

벤치 딥스 : 3×12회

딥스 : 3×12회

레그 레이즈 : 2×50회

사이클 : 30분

 

마스크 쓰고 중량도 못 치겠지만 사이클 타는 거는 정말 지옥 같습니다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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