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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 식단 봐주세요 ! 2
분류: 다이어트
이름: 대란은무조건지릅니다


등록일: 2020-05-23 02:41
조회수: 251 / 추천수: 0


Screenshot_20200523-022432_KakaoMap.jpg (1380.7 KB)


안녕하세요 

라섹및 폭식달렀더니  조금 쪘네요

키는 178 99에서 요요와서 107까지 쪄버렸네요,
 
술담안하고요,
 
수분이빠진거겠지만 오늘자로 105네요
 
주6일 거의서서 작업하는 직장인이구요,
 
 
식단
아침 버터조금에 스크램블3개 소금조금 설탕조금 
         사과1개 토마토1개  (아보카도1개 추가예정 식이섬유             10g 때문 )    
 
점심 회사 식당 밥반공기 반찬조금 국반공기정도 단백질인고기류 나오면 한국자 더퍼서 고단백,
 
저녁 삶은or구운 계란 3개 방울토마토 10개 (블루베리100g

 뺄예정)

 
퇴근후 사내 체력단련실에서 

벤치프레스 40 10x3
맨몸스쿼트 20x3
덤벨컬 10 10x3
팔벌려높이뛰기 100회 주6회 하고있고요
 
(런지랑 레그레이즈 추가해보려했는데
런지는 고도비만일때가 있어서 무릎 아작날거 같아서 안하고 있구요 레그레이즈도 허리 통증때문에 못하고있네요)
좀더 감량후 해보려고해요 
 
주말에 한번or 두번 등산해요 소요시간 2~3시간

주말식단은

1, 대패삼겹살 1봉지(만원대) +김치+양파한개 +콩나물 볶은뒤 밥1공기 +푸른채소 엄청많이(쌈용)
한끼만 아점에 먹고 저녁안먹거나
 
2, 두부한모 볶은김치 먹고 저녁굶거나 ,,  
 
3,부모님과 외식 있으면  오전11시쯤먹고 그날은 땡

유튜브보는데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하루에 단백질을 100~150 식이섬유 30 
꼭 섭취 하라는 영상이 많더라고요,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Screenshot_20200523-022432_KakaoMap.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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