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각종 질문, 요청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질문/요청 게시판 이용규칙]
1) 휴대폰 관련 내용은 [휴대폰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2) 뽐쿠폰을 사용하시면 좀 더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이용방법]
택배를 분실한거 같습니다.(cj대한통운) 3
카테고리: 기타
분류: 질문
이름: 팔뚝대장


등록일: 2020-08-31 13:42
조회수: 430 / 추천수: 1


SmartSelect_20200830-161413_CJ .jpg (210.7 KB)



가지다에서 합배한 물건들입니다. 할인받고 지른 파이어스틱과 소형 전자기기들과 led램프등 6개정도 합배되어 led램프같은 박스때문에 박스크기가 그리 작지는 않을거라 예상되고요. 무게9.0으로 측정되어 항공운송 $21 나왔습니다.


지난주 일요일 인천도착했었고


 

SmartSelect_20200830-161413_CJ .jpg

 



하루만에 통관완료되어 옥천으로 간 화물은 하루만에 옥천버뮤다를 벗어나서 24일 새벽3시에 부산으로 가는 화물차에 상차되었습니다.

빠르면 월요일 늦어도 수요일 배송받을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는 배송도, 운송정보 업데이트도 없었고 4일이 지나 목요일까지 기다리다 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를 걸어보니 담당지역으로 알아본다고하더니 몇시간뒤에 하는 말이 화물도 많이 밀려있고 코로나 얘기도 하네요.


다음날인 금요일에는 아마도 운송정보가 바뀌어있을거다 하길래 기다려본다했습니다.

하지만 금요일 오후가 되어도 다시 조회를 해보니 운송정보는 그대로 변동없네요

다시 고객센터 전화해보니 죄송하다고 하루이틀정도  더 기다려달라네요.


그리고 토.일 지나서 월요일. 조회를 해보니 여전히 변동이 없어서 제가 오늘 휴무라 택배가 물류창고든 공장이든 제가 가지러 가겠다고 고객센터에 다시 문의를 하니까 다시 전화와서 하는말이 화물이 부산에 없고 아직 옥천에 있다면서 내일 최대한 빨리 받을수있도록 요청을 다시 해주겠다고 합니다.

그럼 내일도 아무런 변동도 없고 똑같으면 내가 어떻게 해야됩니까 라고 물어보니.. 그때다시 전화를 달라네요.


5일정도 배송지연이 있었을때 가지다 고객센터에도 문의를 했었는데 오늘 아침에 답변이 왔었습니다.

내용이 아마도 분실이 의심이 된다고 대한통운측에 배송지연 접수를 해라고 답변이 왔네요.


해외직구 국내택배 그렇게 택배를 많이 받아봤는데 이런적은 처음이네요.

 

국내배송이긴하지만 국내쇼핑몰에서 더늦게 주문한 무선선풍기가 같은 지역인 부산 해운대에서 집화되어 구지 옥천으로 간 화물이 하루만에 다시 부산으로 상차되서 다음날 하루만에 배송 받았는데 말이죠. 같은 대한통운입니다.

 

다른분들은 지금 대한통운을 통한 해외직구화물들 문제없이 배송받으시나요? 뉴스 검색해봐도 특별히 코로나로 인한 택배지연같은 이슈는 안보이는데 말이죠.

추천 1

다른 의견 0

  • 코멘트 등록 시 2점, 선택하기 시 3점이 부여됩니다.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