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부동산포럼 입니다.

내집마련, 계약, 이사 등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대통령이 전세를 포기했데요 72
이름: 난독에반응함


등록일: 2020-08-01 16:34
조회수: 19097 / 추천수: 5




임대법 개정안 통과되고 임대차 시장이 시끄럽네요...

 

대통령이 지난번 했던 이야기입니다.

 

“어차피 전세 시대는 갔다”

 

대통령이 할 소리인가요...진짜 무능력한 대통령입니다. 서민들 피눈물 날 짓만 골라하는...

 

 

 

“어차피 전세 시대는 갔다”

지난 23일 청와대에서 열린 ‘국정과제 세미나’에서 대통령이 모두 발언 중 한 말이다.

 --------------------------------------------------------------------------------

 

지난 23일 청와대에서 열린 ‘국정과제 세미나’에서 대통령이 모두 발언 중 한 말이다. 산적한 25개 국정과제를 설명하는 이 자리에서 대통령은 평소 모두발언의 2배 이상인 46분에 걸쳐 산적한 각 국정과제들에 대한 성과와 추진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 날 대통령은 “은행 이자율이 뭐 그렇게 올라갈 이유도 없을 것이고, 어차피 전세시대는 이제 가게 되는 것”이라며 전세 시대가 사실상 끝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통령은 “전세라는 것은 하나의 옛날의 추억이 될 것”이라며 “기업형 임대주택(뉴스테이)나 이런 쪽으로 가야 한다”고 주장했다.

 

여기에 대통령은 “뉴스테이라는 이름도 멋있지 않느냐”며 “사실 뜨려면 이름이 좋아야 된다”고 농담 섞인 발언도 던졌다.

 

이 같은 대통령의 발언에 당시 자리에 참석한 이근면 인사혁신처장과 각 부처 고위공무원단들도 다 함께 웃는 등 훈훈한 분위기도 연출됐다고 한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ouse&no=155495 ]

추천 5

다른 의견 12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