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생활스포츠 입니다.

마라톤, 당구, 배드민턴, 인라인, 볼링, 탁구, 스쿼시 등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동계 러닝 연습 어떻해 하시나요? 6
분류: 마라톤
이름: 예사랑222


등록일: 2018-12-27 09:28
조회수: 607 / 추천수: 0




날이 급추워졌네요. 

작년부터 취미로 10키로 마라톤을 목표로 쭉 연습하다가 작년 날이 차가워 지면서 푹 쉬었습니다. 

올 봄에 몸이 덜 만들어진 상태에서 다시 시작하다 햄스트링 파열 및 재활을 거쳐 결국 올 8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약 2달 반 열심히 달리니 바로 겨울이네요!ㅎㅎ

 

내년 4-5월 하프를 목표로 동계 운동을 지속적으로 해볼까 해서 지난주부터 주 2-3회 목표로 실내에서 운동 시작했어요. 

다만, 한달 넘게 쉬다 다시 해서 그런지 트래드밀 위에서 달리면 오히려 실외에서 달리는것보다 힘들게 느껴지네요. 

(힘들게 느껴지는게 바뀐 환경 및 지루함인것 같기도 하네요!ㅎㅎ)

 

동계 러닝 연습은 어떻해 하는게 좋을까요?

뛸만한 날씨면 주 1회씩은 실외에서 뛰어, 대회까지 지속적인 운동이 좋을까요?

아니면 추운 날씨에 몸에 무리가 올 수도 있으니 실내에서 차근차근 체력 유지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lifesports&no=18261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