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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 - 내용 수정(수정전 내용 보신 분은 꼭 다시 보세요!!!) 26
분류: 카드
이름: +_+_+_@


등록일: 2019-07-12 15:53
조회수: 7642 / 추천수: 6




금일 신한카드 콜센터 연락해서 금감원 민원제기하겠다고 알려드렸습니다.
02-2014-****(민원담당 상급부서?)에서 연락이 와서 금감원 민원제기 사실 설명드리고, 원복이 되지 않으면 그대로 진행하겠다고 알려드렸습니다.
 
방금전 민원부서에서 연락와서 최종정리된 내용은
 
금일중으로 전산 작업중이고, 적어도 월요일까지는 8월부터 적용될 수 있게 원복작업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또한 확인을 위해서 월요일에 다시 연락 받기로 했습니다.
월요일에 원복된 사실을 확인하면 당연히 민원제기는 취소하려고 합니다.

원복을 원하시는 분들은 번거롭겠지만, 콜센터를 통해서 원복작업 요청하세요.
=
우선은 공개된 게시판에 특정 부서 직통 전화번호를 노출시켜 업무에 지장을 줘서 담당자분에게 사과를 드립니다.
전화를 받을 때, 직통번호가 아닌 대표번호로 이해를 하고 노출을 시켰는데 잘못알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가능하면 수정전 게시글 내용을 보신 분들도 직접 직통전화로 연락하지 마시고, 콜센터 > 민원담담 부서 연락 절차를 거쳐주세요.

다음으로 담당자분과 통화를 했는데, 결론은
'모든 분들이 고객센터를 통해서 원복되는 것은 아니다. 내부규정을 통해서 변경될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
'원복 절차는 신한카드 콜센터를 통해서 진행해 주세요.'

이 정도 내용이었습니다.
 
게시글을 수정한 이유는 특정 부서 직통 전화번호를 노출시켜 불필요한 업무지장이 발생하므로, 이를 예방하고자 알려드리려고,
그리고 모든 분들이 원복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신한카드사 내부규정에 의해 사례별로 가부가 결정되는 점을 미쳐 모르고
게시글을 작성해서 신한카드사, 게시글을 보고 원복하려는 이용자 모두 불필요한 시간노력 낭비를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혼동을 초래해서 죄송합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07-12 21:38:1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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