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뉴데일리는 금지합니다.)
제목은 기사의 원 제목과 동일해야 하며, 출처기사 URL은 필수입니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참고하세요.)
제이씨지, 맛있고 건강한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 론칭
분류: SOSO
이름: 뽐뿌뉴스


등록일: 2020-04-29 18:05
조회수: 64 / 추천수: 0


newhub_20200429180118902540.png (21.2 KB)



 

[사진=식품 브랜드 ‘파머스현(farmershyun)’]

 
다양한 온라인 광고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한 제이씨지가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farmershyun)’을 선보인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농부의 수고로움을 그대로 옮겨왔다는 뜻의 파머스현은 ‘맛있게 건강하게’ 라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맛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브랜드명에 담았다.
파머스현은 '우리가 직접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선택 기준으로 삼아 모든 제품의 원재료부터 제조과정까지 수많은 확인과 테스트 과정을 거치고 있다.
또 아이와 어른, 모두가 먹을 수 있는 식품 유통을 기준으로 삼아 파머스현은 집에서도 건강 밸런스를 바로잡을 수 있는 특별한 배합에 초점을 맞췄다.
파머스현은 '몸에 좋은 음식이 이제는 맛과 영양까지 챙긴다'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강조하고 있다.
좋은 원재료에 신경을 쏟고 있는 파머스현은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은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단맛을 더했다.
파머스현 관계자는 “웰빙과 힐링 등 건강 관련 키워드는 꾸준하게 유행하고 있다.
그만큼 건강에 관심을 두는 연령도 다양해졌다는 얘기"라며 "파머스현은 부모님이 아이에게 권하고, 그 아이가 자라 다시 부모님에게 권할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생산한다”라고 설명했다.
파머스현이 출시하는 제품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과 ‘고려활기 홍삼정 스틱’, 국내산 유기농 배와 블루베리, 아로니아, 복분자가 들어있는 ‘유기농 베리진’, 생기 넘치는 하루를 위해 배와 도라지, 생강, 마늘 등을 함께 담은 ‘생기진단’ 등 4종이다.
이들 제품은 파머스현 브랜드몰에서 살 수 있다.
한편 파머스현 브랜드몰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다음 달 4일부터 13일까지 ‘유기농 베리진’ 10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리진 구매자 중 13일 당첨자를 선정해 1000원에 베리진을 배송한다.
미 당첨자 역시 결제한 1000원을 사이트 내 적립금 150%를 지급한다.
'즐거움이 배가 되는 파머스현 챌린지'도 마련됐다.
이 행사는 선정된 체험단이 제품 음용 후 친구를 지목하면, 해당 친구에게 제품을 배송하는 이벤트다.

홍승완 기자 veryhong@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