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뉴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뉴데일리는 금지합니다.)
제목은 기사의 원 제목과 동일해야 하며, 출처기사 URL은 필수입니다.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참고하세요.)
건강한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 온 가족 건강 챙기는 유기농 베리진·생기진단 출시
분류: SOSO
이름: 뽐뿌뉴스


등록일: 2020-05-06 08:37
조회수: 68 / 추천수: 0


newhub_20200506083405895807.jpg (27.3 KB)
newhub_20200506083532368534.jpg (28.2 KB)



 

[사진=파머스현 ’유기농 베리진’]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문회사 제이씨지가 식품 전문 브랜드 파머스현을 론칭하며 유기농 베리진·생기진단 제품을 선보였다.
배·딸기·블루베리·아로니아·복분자 등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원재료로 만든 ‘유기농 베리진’은 휴대가 편한 스틱형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과 아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원재료로 구성돼 있다.
유기농 베리진은 단맛을 내기 위한 설탕과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재료 본래의 맛을 살리기 위해 정제수도 들어있지 않다.
특히 유기농 베리진은 재료 껍질까지 100% 통으로 제조해 풍부한 과일 영양소를 한 포에 섭취할 수 있다.
스틱 포장지에는 5종의 귀여운 캐릭터가 개별스틱에 있어 골라 먹고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사진=파머스현 '생기진단']

 
‘생기진단’은 성인들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생기진단은 배·도라지·생강·마늘·당귀·작약·강황·박하·황기 등 국내산 원료로 구성된 스틱형 제품이다.
이 제품도 설탕과 감미료, 정제수를 넣지 않았다.
현요셉 파머스현 대표는 “유기농 베리진으로 아이 건강, 생기진단으로 엄마·아빠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국내산 유기농 원재료를 제품에 듬뿍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파머스현에서는 유기농 베리진과 생기진단 제품 외에도 6년근 홍삼,배,도라지,대추,생강,흑마늘농축액이 가득 담긴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제품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파머스현 브랜드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홍승완 기자 veryhong@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 또는 정치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