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테크 소식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뽐뿌뉴스, 아크로팬, 테크홀릭, 잡플래닛 기사는 제휴를 통해 제공받고 있습니다.)
보람상조, 노블레스 웨딩 브랜드 ‘봄 팩토리’ 론칭
기사작성: 2020-11-21 15:27:52

[보람상조그룹 ‘더 시크릿 페어’.(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그룹은 프라이빗 웨딩 박람회 ‘더 시크릿 페어’를 진행하면서 노블레스 웨딩 브랜드 ‘봄 팩토리’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진행한 이번 박람회는 서울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 타워 로얄 스위트룸에서 진행됐다.
2020 미스코리아 진선미(眞善美)를 비롯해 방송인 안선영씨 등 총 30팀만 초청해 소수를 위한 프리미엄 전시회 콘셉트로 운영됐다.
현장에는 쥬디스리버, 롯데호텔, 마이오헤어, 바스코마케팅, 베틀한복, 섬스튜디오, 포튼가먼트, 하우스오브에이미, PNF글로벌, SP그룹 등 웨딩, 주얼리, 호텔, 여행 분야 총 11개의 결혼 전문 기업이 참가했다.
보람상조그룹은 ‘봄 팩토리’ 서비스를 웨딩 카테고리 외에도 헬스케어, 금융, 메디컬, 유학 등으로 다각화해 토탈라이프케어로 확장할 계획이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작은 규모의 로얄 웨딩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봄 팩토리를 통해 이러한 고객 니즈를 적극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계기로 아이부터 학생, 청춘, 황혼까지 고객을 아우르는 토탈라이프케어 기업으로 한 단계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보훈 기자 bbang@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신고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