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 1주년 기념하기
기사작성: 2020-06-30 13:24:40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온라인으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강다니엘은 오는 7월 25일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 '2020 KANG DANIEL 1st ANNIVERSARY ONTACT FAN MEETING "DAN1TYST"'(다니티스트)를 진행한다.


온택트(Ontact)는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을 일컫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침체된 오프라인 공연시장과 K-POP 콘텐츠의 부활을 위해 비대면 온택트 팬미팅을 개최함으로써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의 경쟁력까지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은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데뷔일인 7월 25일에 열린다.
공연명 DAN1TYST(다니티스트)는 팬클럽명 다니티(Danity)와 1주년을 뜻하는 '1st', 그리고 전문직종·사업 활동 종사자를 나타내는 '-ist'를 더한 단어다.
팬들과 함께하는 강다니엘의 데뷔 1주년 파티이자 아티스트로서 걸어온 1년과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약 10여 개 지역 현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들과 연계해 팬들이 보다 편리하게 팬미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함께 해준 팬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7월 '컬러 온 미' 앨범을 내고 솔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11월 '터칭'을 발표했다.
지난 3월에는 첫 미니앨범 '사이언'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2U'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OST인 'Something'을 공개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118353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