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해"…우즈 위해 마음 모은 전광판
기사작성: 2020-08-05 15:54:02
"조승연, 생일 축하해" 5일 가수 우즈의 생일을 맞아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우즈(조승연)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5일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우즈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월 19일 '팬앤스타'는 우즈 이벤트를 오픈했고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서울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가 나온다.

우즈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승연아~ 역시는 역시다! 조승연하길 잘했어", "우즈야,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라고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124000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