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 부부, 로맨틱한 설원 데이트 '알콩달콩'
'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 부부 설원 데이트. 두 사람은 눈썰매를 타며 동심으로 돌아갔다. /tvN 제공
'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 부부 설원 데이트. 두 사람은 눈썰매를 타며 동심으로 돌아갔다. /tvN 제공

'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 부부, 이들의 겨울 나들이는?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동심으로 돌아간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tvN '신혼일기'에서는 구혜선 안재현 부부의 귀엽고 풋풋한 겨울 나들이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눈썰매를 타며 아이처럼 해맑게 웃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사이좋게 눈사람을 만들며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도 인제의 명소인 자작나무 숲에서 로맨틱한 설원 데이트를 즐기는 '안구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져 안방극장을 또 한 번 핑크빛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신혼일기'는 결혼 7개월 차 신혼부부 구혜선 안재현 부부의 겨울나기를 그린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breeze52@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70269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