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방탄소년단 제이홉, '클릭스타워즈' 아미의 생일 축하 전광판 '진정한 봄날'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는 전광판을 공개했다. 도쿄 한류거리에서 오는 22일까지 상영될 예정이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는 전광판을 공개했다. 도쿄 한류거리에서 오는 22일까지 상영될 예정이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혜원 인턴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여 일본 도쿄 한류 거리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8일 '클릭스타워즈'는 도쿄 한류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8일 '클릭스타워즈 진행된 제이홉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가 시작됐다. 팬클럽 '아미'는 오픈된 지 4일 만에 미션을 성공하는 화력을 보여줬다.

클릭스타워즈에서 공개된 영상에는 제이홉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온다.

닉네임 '민군주혲'은 "이렇게 우리 가수 돼줘서 고마워 진심으로 축하하고 항상 응원할게. 우리한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싶은 거 알아 근데 좀 쉬었으면 좋겠다 보고 싶어 항상 응원해 정호석의 23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그리고 닉네임 '보라보라해'는 "호석 오빠 24번째 생일을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맙고 밝은 모습으로 아미들에 희망을 줘서 고마워요. 방탄소년단 곁에 항상 아미가 있고 응원하니까 힘내요. 나쁜 말은 신경 쓰지 말고 아미랑 평생 같이 걸어요. 사랑스럽고 이쁘고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난 안무팀장으로서 아름다운 호석 오빠 생일 축하하고 고맙고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닉네임 '슈가로운'은 "희망바이러스 호석님 24번째 생일 너무 축하해요~못하는 거 찾기 힘든 다재다능함에 주변 잘 챙기는 따뜻함까지 다 갖춘 완소남! 주변이 환해지는 그 밝음 언제까지나 변함없이 간직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영원한 관객이 되어 함께 걸을게요!" 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 닉네임 '냥과꾹토끼'는 "우울할 때 호비호비 영상은 기분을 업시켜준다구…. 호석이두 팬들 보면서 힘들 때, 피곤할 때 다 이겨냈으면 좋겠어!! BTS 영원한 안무팀장, 희망희망 정호석 생일 축하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닉네임 '셔니03'는 "방탄의 희망 홉이 오빠! 2월 18일 오빠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항상 노력해줘서 고맙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오빠 진짜 잘생겼어요! 안무 팀장님 화이팅"이라고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

팬들의 메시지가 담긴 생일 축하 전광판 영상은 오는 22일까지 상영될 예정이다.

hwlee022@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70271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