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클릭스타워즈’ 세븐틴 버논, 캐럿 사랑 듬뿍 담은 생일 축하 전광판 상영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세븐틴 버논의 생일 전광판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 전광판은 일본 도쿄에 위치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세븐틴 버논의 생일 전광판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 전광판은 일본 도쿄에 위치했다. /클릭스타워즈 제공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세븐틴 버논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 도쿄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8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세븐틴 버논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8일 ‘클릭스타워즈’는 버논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100% 달성했다. 이로써 15일부터 22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버논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클릭스타워즈’가 공개한 영상에는 버논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찌루’는 “한솔 오빠 생일 축하해요! 더욱더 잘생겨지고 멋져진 한솔이 오빠, 앞으로도 열심히 하고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많이 사랑합니다. 생일 축하해요!”라고 전했다.

닉네임 ‘지훈이랑’은 “세븐틴의 막내 라인 우리 한솔이 생일이에요. 정말 축하하고 여동생 잘 챙기고 가족 잘 챙기는 모습보고 정말 감동 받았어. 그만큼 착한 우리 버논! 생일 정말 축하하고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영원하기!”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원우츄’는 “한솔 오빠, 생일축하해요. 이렇게 예쁜 날에 그만큼 예쁜 모습으로 태어나줘서 정말 고마워요 오빠 덕분에 매일 행복해요 앞으로도 예쁜 날만 있길 바라요”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전늘보원우’는 “버논아,너가 성인이 되어서 보내는 첫 생일을 캐럿과 함께해서 너무나도 기뻐”라며 “앞으로도 세븐틴의 멤버로써 캐럿과 함께하길 바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zxcvas02’은 “오빠의 20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라며 “오빠 랩 하는 거 들어보면 오빠는 얼굴도 잘생겼지만 내면도 정말 멋있는 사람 같아요. 오빠의 20살을 응원해요 생일 축하해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narae@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70273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