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컴백' 스펙트럼, '뮤직뱅크'서 '왓 두 아이 두' 최초 공개
스펙트럼, 컴백 무대 공개. 9일 그룹 스펙트럼이 KBS2 '뮤직뱅크'에서 '왓 두 아이 두'로 컴백했다./Wynn엔터테인먼트
스펙트럼, 컴백 무대 공개. 9일 그룹 스펙트럼이 KBS2 '뮤직뱅크'에서 '왓 두 아이 두'로 컴백했다./Wynn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스펙트럼이 '뮤직뱅크'에서 ’왓 두 아이 두(What do I do)’의 첫 컴백 무대를 펼쳤다.

9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는 스펙트럼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왓 두 아이 두'는 세련된 분위기와 힘 있는 비트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 재한, 화랑, 빌런이 작사에 참여했다.

지난 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What do I do’를 발매하고 9일 오후 5시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 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무사히 마친 스펙트럼 멤버들은 소속사를 통해 “방송을통한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만큼 설레고 긴장됐지만, 멤버들과 밤새 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좋은 무대를 꾸밀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마친 스펙트럼은 본격적으로 미니 2집활동을 시작한다.




narae@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82703 ]

추천 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