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2PM 찬성, 생일 서포트 오픈…지난해 이어 성공할까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생일 선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11일 그룹 2PM 찬성의 생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김세정 기자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생일 선물!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11일 그룹 2PM 찬성의 생일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김세정 기자

[더팩트 | 이예진 기자] '찬성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팬과 스타가 함께 호흡하는 곳 '팬앤스타'가 11일 그룹 2PM 찬성의 생일 이벤트를 개최했다. 찬성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한국과 일본에 있는 전광판에서 상영되는 대형 프로젝트다.

한중일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결정된다. 별이 많이 기부될수록 여러 장소에 있는 전광판에 찬성의 생일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별 100%가 채워지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으로부터 100m 거리에 있는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200%가 되면 일본과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 축하 영상이 노출된다.

별 500%가 되면 일본과 서울 지하철 2호선 전광판 영상 상영뿐만 아니라 트레블 버스 광고도 진행된다. 별 700%에 도달하면 압구정 CGV 스크린까지 축하 광고가 노출된다.

앞서 '팬앤스타'는 지난해 1월 12일 찬성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100% 달성됐다. 같은 해 2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동안 일본 전광판에서 찬성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상영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개최된 찬성의 생일 서포트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lyjinn@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84065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