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워너원♥'…'7번방의 선물' 갈소원 귀여운 근황
배우 갈소원의 팬심 가득한 근황에 시선이 쏠린다. /갈소원 어머니 인스타그램
배우 갈소원의 팬심 가득한 근황에 시선이 쏠린다. /갈소원 어머니 인스타그램

'7번방의 선물' 갈소원, 워너원 '팬심' 가득한 근황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7번방의 선물' 배우 갈소원의 '팬심' 가득한 근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갈소원 어머니는 지난달 28일 인스타그램에 갈소원과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박우진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갈소원은 지난달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 '2019 워너원 콘서트 데어포어'를 관람했다.

어머니는 "오늘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 마지막 날 다녀왔다"며 "새론 언니가 소원이가 워너원 팬이라는 것을 기억했다가 일부러 이렇게 콘서트를 보여줬다. 소원이는 친구 이레를 초대해서 손 붙잡고 같이 신나게 콘서트를 즐기고 왔다"고 설명했다.

또 "너무 좋아하는 강다니엘 오빠, 박우진 오빠와 사진 한 장씩 남기고. 감사하다. 사랑한다 모두"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워너원 콘서트' '갈소원' '이레' '천사 새론이' '눈물 없이 볼 수 없네' '소원이 소원 풀었다'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갈소원은 지난 2013년 개봉해 천만 관객을 모은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예승 캐릭터로 활약해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84623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