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프로듀스X101' 센터 선발전 투표 시작…타이틀 곡은 '_지마'
올해 상반기 방송하는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는 연습생 일부가 센터 선발전에서 공개됐다. 선발전 타이틀 곡은 '_지마'다./Mnet 제공
올해 상반기 방송하는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는 연습생 일부가 센터 선발전에서 공개됐다. 선발전 타이틀 곡은 '_지마'다./Mnet 제공

''프로듀스X101', 누가 나올까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방영 예정인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이 베일을 벗었다.

Mnet '프로듀스 X 101' 측은 15일 <더팩트>에 "프로그램 출연 연습생들이 지난 10일 '_지마' 녹음을 마쳤다"며 "음원과 무대 공개 일은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2시부터 '프로듀스X101' 홈페이지에는 타이틀곡 '_지마' 무대 센터에 설 연습생 투표가 시작됐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연습생들은 그룹 업텐션 출신 김우석, 빅톤 출신 최병찬, 마이틴 송유빈 등이 포함돼있다. 이들을 포함해 A등급을 받은 연습생 15명의 센터 선발전 PR 영상도 공개됐다.

센터 선발전 투표는 16일 0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은 글로벌 아이돌 선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3월 초 합숙을 시작했다. 올해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85274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