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장희진 측 "일반인 남성과 열애중...결혼 시기상조"(공식)
배우 장희진이 일반인 남성과 열애 중이다. 소속사 측은
배우 장희진이 일반인 남성과 열애 중이다. 소속사 측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예쁘게 봐달라"고 했다. /김세정 기자

장희진, 알고 지내던 지인과 연인으로 발전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장희진이 일반인 남성과 핑크빛 사랑에 빠졌다.

장희진의 소속사 럭키컴퍼니는 16일 <더팩트>에 "장희진이 현재 일반인 남성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상대방이 일반인이라서 조심스럽다"며 "알고 지내던 지인인데 최근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결혼을 논하기에는 시기가 이르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스포츠서울은 "장희진이 30대 후반의 사업가와 약 1년째 열애 중"이라며 "구체적인 날짜가 오간 것은 아니지만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는 만큼 곧 양가 부모님을 만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최근 장희진은 TV조선 드라마 '바벨'에서 한정원 역을 맡아 박시후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 작품에서 그는 물오른 미모와 넓은 연기스펙트럼을 자랑해 '장희진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받았다.

2003년 패션잡지 표지모델로 연예계 데뷔한 장희진은 '제2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관심을 받았다. 이후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 SBS '토지' KBS2 '스파이 명월' '내 딸 서영이',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 KBS2 '공항 가는 길' MBC '당신은 너무 합니다' 등에 출연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85922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