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퍼퓸 고원희, 노숙자로 변신…파격 비주얼+연기
배우 고원희가 노숙자로 변신해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다. /KBS 제공
배우 고원희가 노숙자로 변신해 코믹한 모습을 보여줬다. /KBS 제공

'퍼퓸 고원희, 코믹 연기 투혼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고원희가 굴욕적인 모습도 마다하지 않는 연기 열정을 보여줬다.

KBS 제작진은 27일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에 출연하는 고원희의 스틸을 공개했다.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기적적인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퍼퓸'에서 고원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라이징 모델 민예린 역을 맡았다. 민예린은 누군가에게 사랑받기 위해 절박한 일생을 살다가 서이도(신성록 분)를 만나고 자신의 꿈을 이뤄줄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 악착같이 노력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고원희가 쓰레기더미 옆에서 노숙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달 21일 진행된 촬영에서 고원희는 옷매무새를 흩트린 채 박스 위에 대자로 뻗는 등 거침없는 연기를 보여줬다.

제작진은 "'이런 여배우는 처음'이라는 제작진의 찬사를 받을 만큼 고원희는 매번 촬영장에서 열연하고 있다"며 "극 중 민예린이 현실 각성을 하는 이 장면에는 많은 사연이 녹아있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퍼퓸'은 오는 6월 3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86923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