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김현중 월드투어 '바이오리듬' 응원하는 '헤네치아'의 ♥메시지
기사작성: 2019-08-22 16:18:01
"김현중, 월드투어 응원해" 22일 서울 강남구 강남역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김현중 월드투어 '바이오리듬'을 응원하는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최영규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가수 김현중 응원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22일 '팬앤스타'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 중인 김현중 응원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월 26일 '팬앤스타'는 김현중 이벤트를 오픈하고 1200% 달성했다. 이로써 20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광고, 서울 강남구 강남역 SM보드 광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본 도쿄 스크린 전광판, 서대문 옥외 전광판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현중을 응원하는 문구가 나열되고 있다. 김현중 팬클럽 '헤네치아'는 김현중의 월드투어 '바이오리듬'을 응원하고 있다. 김현중은 21일과 22일 일본 오사카 오릭스 극장을 시작으로 오는 9월 18일과 19일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 등 세계 8개국 10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 서울에서 마지막을 장식한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10일 디지털 싱글 '솔트(SALT)'를 발매했다.

chyk@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88736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