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노홍철·김구라·김건모·김종서, '개콘' 출연? 한 명만 진짜
KBS2 '개그콘서트'에서 성대모사 대결이 펼쳐진다. /KBS 제공
KBS2 '개그콘서트'에서 성대모사 대결이 펼쳐진다. /KBS 제공

'개그콘서트' 새 코너 '히든 보이스', 8일 방송

[더팩트|문수연 기자] '개그콘서트' 새 코너 '히든 보이스'(가제)에서 완벽 성대모사 꾼들이 등장해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히든 보이스'에서는 사운드장인 유민상이 진짜 스타의 목소리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친다.

'히든 보이스'는 막상막하 최고의 성대모사꾼들 중 진짜 스타를 찾는 코너로 개그맨들의 싱크로율 200%의 소름 돋는 개인기와 진짜 스타가 대결을 펼친다. 이번 주는 노홍철, 김구라, 김건모, 김종서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추리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소리전문가 유민상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네 사람에 대한 성대모사 분석을 시도한다. 자신만의 성대모사 노하우를 뽐내며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저격할 예정이다.

긴장감 넘치는 결과 발표 시간, 네 명의 정체가 드러나자 3초간 정적 후 관객석이 빵 터진다고 해 과연 어떤 빅재미를 안긴 것인지 기대감을 높인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90713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