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TF움짤뉴스] 설현, 노출 없어도 아름다워
그룹 AOA 설현이 파란 머리로 변신했다. /이동률 기자
그룹 AOA 설현이 파란 머리로 변신했다. /이동률 기자

AOA 설현, '쇼챔피언' 생방송 참석

[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AOA 설현이 염색 하나만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설현은 지난 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챔피언' 생방송에 참석해 공연을 펼쳤습니다.

설현은 JTBC 드라마 '나의 나라'가 사극인 만큼 촬영으로 인해 오랜 시간 검은 생머리를 유지했습니다. 이후 드라마가 종영하자 그는 파란색으로 염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설현은 JTBC '나의 나라' 종영 후 AOA로 컴백해 활동 중이다. /이동률 기자
설현은 JTBC '나의 나라' 종영 후 AOA로 컴백해 활동 중이다. /이동률 기자

이날 설현의 머리카락 색뿐만 아니라 의상도 돋보였습니다. 그동안 주로 무대에서 짧은 의상을 입었던 그는 노출 없는 단정한 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베이지색 부츠컷 슬랙스에 갈색 벨벳 셔츠, 그리고 조끼까지 매치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션을 보여줬습니다. 그동안 자주 보여주던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새로운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설현이 속한 AOA는 지난달 26일 신곡 '날 보러와요'로 컴백해 현재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90729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