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브래드 피트 "숨어서 대마초만 피운 경험 있다"
배우 브래드 피트가 과거 대중의 관심 때문에 마약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새롬 기자
배우 브래드 피트가 과거 대중의 관심 때문에 마약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새롬 기자

"나를 옭아맨다는 생각 들어 그만뒀다"

[더팩트 | 문병곤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마약에 의존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지난 9일(현지 시각) 미국 매체 뉴욕 타임스는 브래드 피트와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브래드 피트는 자신의 데뷔 초 이야기를 하던 중 마약에 손을 댔던 경험을 얘기했다.

그는 "나는 1990년대 대부분을 숨어서 대마초를 피우는 것으로 허비했다. 나에게 쏟아지는 대중의 관심이 너무 불편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하지만 이런 생활이 나를 옭아맨다는 사실을 깨닫고 바로 그만뒀다. 지금 나는 대중 앞에서 숨지 않는다. 대중은 좋은 사람들이다"라고 말했다.

브래드 피트는 1994년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1995년 '가을의 전설' '세븐' 등의 작품으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영화 '애드 아스트라' '원스 어폰 어 타임'으로 관객을 찾았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90872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