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영탁, 의혹에 관한 공식입장…구체적 반론보단 "미숙함"
기사작성: 2020-03-26 14:02:59
영탁 측, 사재기 의혹 관련 공식입장 발표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미스터트롯' 가수 중 사재기 의혹을 한 사람이 있다는 보도는 지난 2월, 영탁이 구체적으로 지목을 받은 건 지난 20일이다.
영탁 측이 드디어 입장을 발표했다.


영탁의 소속사 밀라그로는 26일 "저희 회사와 관련된 음원 사재기 주장에 대해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며 "규모가 작은 회사이다 보니 가수 지원에 한계가 있었고 좋은 활동을 위해 주변에 조력을 구하며 여러 노력을 해왔으나 그 과정에서 회사의 미숙함으로 영탁에게 어려움이 되지 않았는지 무거운 마음이다"고 밝혔다.



영탁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꽃길을 앞둔 가운데 불거진 음원 사재기 의혹은 그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이들의 실망이 될 수도 있는 일이다.
영탁 측은 구체적인 반론 증거를 대기보다는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달하고 호소하는 데 그쳤다.


이보다 앞서 영탁 본인이 팬들에게 "누구보다 정직하게 열심히 음악 해왔음을 제 주변 모든 분들이 보증할 것"이라는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앞으로 영탁의 활동에 대해 밀라그로 측은 "현재 영탁은 새로운 매니지먼트 시스템에서 지원을 받으며 열심히 활동을 할 계획이다.
또한 원소속사 밀라그로도 애정과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친 점 깊이 사과 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밀라그로는 회사 운영과 관련된 일들을 더 깊이 살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 "트롯을 사랑하는 분들과 가수 영탁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죄송한 말씀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한다"고 덧붙였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99158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