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넥슨 "70레벨 이상 모여라"…V4 첫 캐릭터 서버 이전
기사작성: 2020-09-16 18:00:02
'V4'의 게임 화면을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한 캡처 이미지. 원테이크는 시작부터 끝까지 중간에 끊기지 않고 한 번의 컷으로 촬영하는 것을 뜻한다. /넥슨 제공
'V4'의 게임 화면을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한 캡처 이미지. 원테이크는 시작부터 끝까지 중간에 끊기지 않고 한 번의 컷으로 촬영하는 것을 뜻한다. /넥슨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모바일게임 'V4'에서 서버 이전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했다. 'V4'에서 캐릭터 서버 이전이 진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70레벨 이상 이용자는 오는 21일까지 원하는 서버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V4' 상점 접속 시 서버당 이전할 수 있는 최대 한정 인원을 감안해 현재 이동할 수 있는 서버가 표시된다.

소환수와 탈 것의 빠른 변경 기능도 추가됐다. 그 결과 사냥·PvP·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 상황에 따라 소환수와 탈 것을 빠르게 교체할 수 있게 됐다.

'월드보스·차원 난투전' UI 개편과 함께 동료 일괄 파견, 스킬 교본을 미리 등록하는 기능 등도 추가됐다.

넥슨은 지난 15일 기뉴다·킹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섯 번째 브이포티비 방송을 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규 업데이트와 서버 이전 소개를 시작으로 대장님 코스튬 뽐내기, 미션 펭긴트 돌림판 등이 진행됐다.

shaii@tf.co.kr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life&no=39950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