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 진정 마스크 릴리프(Releaf) 3종 출시
기사작성: 2021-02-23 14:37:58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이 마스크팩 제품인 ReLeaf 마스크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릴리프 마스크팩는 릴리프 약산성 약쑥 마스크, 릴리프 핏 어성초 마스크, 릴리프 약산성 티트리 마스크 3종으로 출시되었다.


마스크팩은 얼굴에 시트를 올리거나, 제품을 그대로 피부에 도포해 영양성분과 보습 효과를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2021년 1월 기준, JM솔루션은 마스크팩 20억장을 돌파하는 등, 마스크팩 제품에 있어서는 유명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코로나 19를 겪으며, 호흡기 마스크가 일상이 된 지금, 그로 인한 트러블로 인한 진정 성분의 마스크팩 제품에 대한 선호가 늘어나고 있다.


릴리프 약산성 약쑥 마스크는 JM솔루션이 이번에 출시한 진정 마스크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약쑥잎 추출물을 70%이상 담아낸 제품이다.
쑥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동굴 추출법을 사용해, 약쑥이 가진 자연적인 힘이 최대한 피부에 전달 될 수 있도록 하였다.


릴리프 핏 어성초 마스크는 어성초 추출물 50% 이상 함유한 에센스가 풍부하게 담긴 제품이다.
피부 장벽 케어 기능과 피부 탄력에 대해 임상 센터의 임상을 통과하여, 효과에 대한 검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어성초 핏 마스크의 시트 원단은 한국 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원단을 사용하여, 비건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릴리프 약산성 티트리 마스크는 진정성분으로 잘 알려진 티트리잎 추출물을 가득 담은 약산성마스크가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말끔하고 편안하게 케어 하는 제품이다.
청소년의 사춘기성 피부 트러블에도 많이 사용되는 성분인 티트리 잎 추출물을 70% 이상 함유한 제품이다.


JM솔루션의 릴리프 마스크 3종은 모두 최소성분으로 피부 자극 요소를 줄여 독일 Dermatest 패치 테스트, 임상기관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고,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초밀착 시트 원단과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20가지 성분 무첨가를 지킨 건강한 제품이다.


내추럴한 질감과 자연의 그린 계열의 패키지로, 피부에 줄 수 있는 자연의 힘을 기대하게 만드는 JM솔루션의 릴리프 마스크팩은 ‘화해’를 시작으로 JM솔루션 자사몰, 그리고 온라인 유통채널에 순차적으로 입점 되고 있으며, 입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기획되어 소비자들과 한층 가깝게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지피클럽의 제이엠솔루션 관계자는 “5억 7천만장 이상 팔린 꿀광 마스크팩, 그리고 그 뒤를 이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물광 SOS 링거 마스크팩에 이은 또 한번의 히트를 릴리프 마스크 팩이 이룰 것”이라며 한껏 기대감을 드러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