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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는 영양제가 좀 많습니다 어떻게 어떤 순으로 챙겨 먹어야 할까요? 회원분들께 문의드립니다. 6
이름: 거져줄께잘사가


등록일: 2019-11-14 16:14
조회수: 583 / 추천수: 0


영양제사진.jpeg (248.1 KB)
아르기닌.jpeg (87.2 KB)


 

영양제사진.jpeg

 

아르기닌.jpeg

 

 

안녕하세요 먹는 영양제가 많아 어떻게 먹어야 잘 먹는단 소릴 들을까해서

많은 영포 회원 형님들께 문의 드립니다

 

1. 종근당-데일리베스트 멀티비타민

2. 고려은단-민타민C 1000

3. 락토핏-유산균골드

4. 나우-L아르기닌 1000

5. 나우-아연 50

6. 나우-마카 750

7. GNC-밀크씨슬 1300

8. 캘리포니아골드-프로폴리스 500

9. 캘리포니아골드-크릴오일 1000

10. 나우스포츠-크레아틴

11. 머슬팜-BCAA

 

중학부터 고1때까지 역도, 고3 입시체육 그 이후 체육과 상관없이 일반대학 진학 후 프리웨이트

29부터 35 지금까지 크로스핏 주 3, 4회 1시간반씩 하고, 주말 1회 10키로 프리런닝합니다

 

물론 꾸준히 계속 운동못하고 중간에 운동을 쉬는 기간이 좀 있었습니다ㅋㅋㅋㅋ

 

그전엔 많이 먹어도 운동하면 살이 찌질않아 영양제는 BCAA와 아르기닌만 먹다가

지금은 나이먹고 식탐도 쎄지고 술때문에라도 살이 쪄서 1일1식(저녁)을 시작했습니다

 

아침과 점심을 거르고 운동 후 저녁을 먹습니다

 

제가 기존에 영양제 먹는 순서는

아침)

 L아르기닌2알+멀티비타민1알+비타민C1알+마카1알+밀크씨슬1알+프로폴리스1알

저녁)

 운동전 L아르기닌2알

 운동하며 BCAA+크레아틴 섞어 음용

 저녁식사 후 아연1알+크릴오일1알+유산균1포

 

현제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 지금 잘 먹고 있는건가요??

 

회원분들이 보시기에 부족한부분이 있거나 잘못된순서가 있으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11-14 18:03:12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6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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