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해외포럼 입니다.

해외 구매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ADATA SSD RMA 후기입니다. 39
분류: 정보
이름: 주유소습격


등록일: 2018-10-11 21:19
조회수: 6634 / 추천수: 59


문의.jpg (79.5 KB)
문의1.jpg (111.2 KB)

More files(4)...


ADATA SSD 많이 구입하시는것 같은데 의외로 자세한 RMA 후기가 없어서 이렇게 남깁니다.

 

이번년도 초 라쿠텐에서 구입한 SX7000이 갑자기 인식이 안되서 제 스스로 고치지 못하고 RMA 보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래서 여기 뽐뿌랑 구글에서 정보 찾았는데 후기가 별로 없네요

 

그냥 미국 공홈에서 rma 신청했는데 한국말로 한국센터에서 답장와서

 

이건 한국에서 서비스가 안되니 판매처에 문의하라는 답장이 옵니다.

 

이상해서 다시 미국 공홈에 지역을 미국으로 선택하고 RMA 신청했는데 다시 한국센터에서 답장이 와서


'왜 한국센터에서 답장하냐? 난 미국센터에 물었다' 하고 다시 물어보니


문의.jpg

 

다음과 같이 답장이 옵니다.

 

그래서 vpn 키고 미국공홈에 다시 rma 신청했는데 답장이 안 옵니다.

 

마지막으로 대만이 본사이기 때문에 대만공홈가서 rma 신청했는데 제대로 된 답장이 오네요

 

아래 제가 대만 공홈에서 문의했던 주소입니다.

 

http://www.adata.com/tw/support/online/

(중국어이기때문에 크롬을 사용해서 들어가시고 번역 켜서 신청하세요)

 

위 사이트 들어가서 기술문의 선택하시고

 

번역된대로 영어로 적어주세요 이때 주의할 사항이 지역이랑 국가 선택입니다.

 

지역은 아시아, 국가는 台灣로 선택 합니다. 

(원래 대만 한자표기가 臺灣인데 저 페이지에서는 台灣이 대만입니다.)

 

마지막 짧게 코멘트 하는 공간이 있는데 거기에 꼭 한국에 살고 있다고 적습니다.

 

그럼 한두시간후 답장이 옵니다.

 


문의2.jpg

 

아래 답장하는 곳에 대충 코멘트하시고 마지막에 나와 있는 내용대로 SSD 앞,뒤면 사진 잘 찍어서 답장해줍니다.

 

Dear customer, 
Thanks for supporting ADATA product.
As your product has been defective and there’s no after-sale service agency the country you live in, please send your product by the registered mail to 3F., No.119,Jian Kang Rd., Zhonghe District., New Taipei City 23585,Taiwan
ADATA Technology Customer Service Center
TEL : (02) 8228 0886
Also, please write the inquiry number "CS1******** " on the envelop. 
We need your email to tell us which day you sent the product, so we can check it.Besides,Please provide us your shipping information as below. We will inform you once the product has been repaired.

Receiver name:

Ship to address:

Country:

Zip(post code):

Contact phone number:

Please notice the warranty adata provides on adata products (“products”) is limited to repair and inspect in-warranty products, exclusive of data recovery and back up. adata shall not be liable for any damages and/or loss of data stored in products. If you want the data, You may either search for the free software online or try to find a local store which provides the service.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if you have any further questions.

Regards,


ADATA Technology  

 

그럼 이렇게 답장이 옵니다. 위에 알려준 주소로 물건을 보내면 끝납니다.

 

물건 보낼때 중요한 사항을 말씀드리자면

 

첫째 물건보낼때 외부에 받는 사람이 볼 수 있게 inquiry number 적어야합니다.

(inquiry number 는 처음 기술문의할때 알려줍니다.)

 

둘째 SSD 다시 받을때 받는 사람 정보를 보내야합니다.

(저는 SSD 포장하는 상자에 받는 사람 정보를 프린트해서 넣고 같이 포장해서 보냈습니다

근데 그냥 이메일로 답장 보내도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우체국에 가서 ems 말고 항공소형화물로 물건보내세요

 

ems로 보내도 되는데 배송비용이 많이들어서 항공소형화물게 낫습니다.  

 

그리고 우체국에서 항공소형화물은 한국까지만 배송조회된다고 하는데 대만으로 보내는건 대만 현지 배송상황도 조회가 됩니다

 

배송비는 포장상태에 따라서 3,000~5,000원정도 나옵니다.

 

보내고 한참 기다리면

 

Dear customer,

Thanks for supporting ADATA product.

We are glad to tell you that your product had been repaired ,and we will send it to you today by the registered mail. You shall be able to get it in 14 working days.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if you have any further questions.

Regards,

ADATA Customer Service Center

 

이렇게 메일옵니다.

 

대충 소요기간은 1달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 

 

제가 9월 11일에 SSD를 보냈는데 받은건 오늘 10월 11일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사진처럼 보내줍니다.

봉투.jpg

 

봉투1.jpg

 

ssd.jpg

 

저는 보낼때 제품상자랑 같이 보냈는데 받은건 위 SSD 단품만 왔습니다.

 

보내실때 그냥 SSD 단품만 보내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럼 제 허접한 후기였습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8-10-11 23:39:41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9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oversea&no=700239 ]

추천59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목록보기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