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해외포럼 입니다.

해외 구매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중국 배대지 직싸. 1:1문의는 영 별로네요.
분류: 일반
이름: 멍멍아밥묵자


등록일: 2020-11-16 12:25
조회수: 204 / 추천수: 0





미국쪽 배대지는 리퍼로 구매했는데, 박스가 중고다 내부 사용흔적이 있다. 친절하게 사진도 띄어주고 오히려 귀찮게 하는데

 

직싸는 그런게 없죠. 상세사진 천원 주고 찍어도 그냥 사진만 찍어주지 별다른걸 기대하긴 힘듭니다.

 

그래도 분실은 없었기에 뭐 싼맛에 산다고 생각하고 쭉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vlp램 8기가 x 2개 패키지를 구매하면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전에도 구매한 판매자이고 그땐 8기가 2개로 구매를했고 이번엔 x 2패키지가 있어서 구매를 했고 도착 사진상에도 하나만 있었는데 단순하게 안에 두개가 들었거니 하고  생각했습니다.

 

판매자가 2개가 맞다고 포장되어있던 사진을 보여달라고 해서 고객센터에 확인 부탁하니 한국으로 발송된건 확인이 불가능하다네요. 당신이 하나 주문했으니 주문내역확인해라가 끝이네요.

 

 

아래 홈페이지 글은 무시하세요. 확인안해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1.  배송완료 건에 대하여 누락이 발생했다면…
• 국제배송 요청 후 제품이 누락되어 도착한 경우 1:1문의를 남겨주세요. 입고부터 포장까지 모든 내용은 CCTV 녹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누락이 확인되어 중국에 제품이 있는 경우 즉시 무료로 추가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단, 해당 제품이 중국 센터에 도착한 1달이내 배송완료 건이어야 되며, 최소 중국센터 도착 후 3주 이내 포장요청 후 발송되어

   4주 이내 한국까지 도착한 건이어야 합니다. 배송완료 2일이내 1:1문의를 통해 확인요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싸의 실수가 아님에도 고의적으로 제품을 방치 후 늦게 배송 받은 건은 확인 및 배상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CCTV에서 확인이 어려운 손바닥 사이즈보다 작은 제품(액세서리, 양말 등)은 사실관계 확인이 어려워 배상되지 않습니다.

   받고서 안 받았다고 하시는 경우가 많은 상황에서 무조건 적으로 배상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누락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진행결과 누락확인 요청 건 중 90%이상이 명확하게 CCTV에 해당 제품이 포장되는 내용이 녹화된 누락이 아닌 건 입니다.

   CCTV확인에 시간이 매우 많이 걸려 인력낭비가 되고 있습니다. 누락포장 배송이 아님에도 거짓으로 누락 확인 신고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해당 ID는 사용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제발 양심적인 누락 신고만 해주세요.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