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해외뽐뿌는 해외에서 판매되는 물품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해외뽐뿌 이용규칙]
[아마존] (추가수정) 재고도서 up to 60% 할인 (다양 / BCG 무료 배송) 39
분류: 기타
이름: 새장을떠나가는그림자


등록일: 2014-01-19 03:09
조회수: 6669 / 추천수: 13


1390065724_51_h4FmNyCL__SX258_PJlook_inside_v2_TopRight_1_0_SH20_BO1_204_203_200....jpg (20.8 KB)
1390065962_51lxA5XQ8ML__SX258_PJlook_inside_v2_TopRight_1_0_SH20_BO1_204_203_200....jpg (18.2 KB)

More files(3)...

(추가) 재고 도서만 볼 수 있는 링크 알려달라시는 분들이 있네요.
근데 제가 알기로 그렇게 분류는 안 되더라구요.
대신 아마존에서 도서 세일 딜을 볼 수 있는 링크 올립니다.
http://www.amazon.com/Bargain-Books/b?ie=UTF8&node=45

여기 들어가시면 저렴하게 파는 책들이 정리되어 있어요. 물론 그 중에 재고 도서들도 끼어있고요.
먼저 관심 장르 찾아서 들어간 다음, 왼쪽 분류 선택부분에서 몇가지 체크해주시면
bcg 무료 배송 도서를 찾을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먼저 셀러에서 아마존 체크하고
인터내셔널 배송 부분 체크하면 됩니다.
그럼 해외배송 가능 서적들이 뜨는데요.
이중에서도 다 되는 것이 아니라, 여기서부터는 수작업으로 일일이 확인해야합니다.
그럼 중노동 시작하세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텍스트북 말고, 사진집이나 요리책 등을 주문하세요.
소설책은 국내에 소개된 책이 대부분입니다. 소개 안 된 책은 비인기 도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렇다고 텍스트북이 크게 저렴한 것도 아니고요.
대신 사진집, 아트북 등은 할인률이 높아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나아요.
국내에 출간되지 못한 책들도 많구요.
요리책도 마찬가지입니다.
국내 출판사들이 요리책은 레시피만 훔쳐서 살짝 수정 후 출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외국 도서들이 많이 소개되지 못하는 편이구요.
그럼 이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설잠 자고 왔더니, 뽐뻐분들이 휩쓸고 지나갔네요. ㅎㅎ
그 새벽에 책들을 지르시다니.... 감탄만 나옵니다요.
재고 많았던 책들도 품절사태가 일어났네요.
그래서 몇 권 더 올립니다.

Artisan Pizza and Flatbread in Five Minutes a Day
피자 요리 책 $11.2
http://www.amazon.com/gp/product/B007SRWFW4/ref=oh_details_o00_s00_i03?ie=UTF8&psc=1


국내에 피자만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요리책이 별로 없네요.
이 책은 피자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합니다.
재료, 장비, 반죽과 소스 레시피 등등, 그래서 실제 피자 레시피는 생각보단 적은 편입니다.
근데 이탈리아 요리를 망라해놓았다는 실버스푼 조차 피자조리법에 관해서는 이 책을 못 따라가는 것 같아요.
워낙 실버스푼에 피자레시피가 별로 없기도 하구요.  


The Wonderful Wizard of Oz: Illustrations by Michael Sieben
오즈의 마법사 동화책 $7.6
http://www.amazon.com/gp/product/B00G75N4FA/ref=oh_details_o00_s00_i01?ie=UTF8&psc=1
설명은 링크로 대신할께요.
http://xgames.espn.go.com/scene/article/8972549/skater-artist-michael-sieben-illustrates-new-edition-wonderful-wizard-oz
일러스트가 너무 마음에 들어 구입했습니다. 재고 3개뿐이니 구입하실려면 망설이지 마세요.


Dr. Seuss & Co. Go to War: The World War II Editorial Cartoons of America's Leading Comic Artists
닥터 수스 세계 2차 대전 편 $11.9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6Z32CX4/ref=oh_details_o00_s00_i02?ie=UTF8&psc=1
재고 한 권뿐입니다. 닥터수스 좋아하시는 분 지르세요~ 국내에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고도서 책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니 확인하세요.
재고도서란 창고에 오래 보관되어. 새책으로 판매하기에는 부적절한 상품을 뜻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판매된적이 없는 책이기 때문에 새책으로 보아도 무방합니다.
다만 재고도서는 바코드나 책등부분에 매직으로 살짝 표시를 해둡니다.
그러므로 선물용으로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재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수량이 많지 않습니다. 한 두권 남아있는 제품도 있어요.
제가 마지막 책을 여러권 사놔서 품절 많이 시켰네요. 물론 그 책들은 뺐어요ㅎㅎ
사진이 5장 밖에 안 올라가니 적극 추천도서만 사진 넣을께요.
아! 도서는 얼마를 사든 무관세입니다. 부가세도 내지않아요. 흐흐흐흐흐

요리책

Betty Crocker Cookbook (Bridal Edition) (Betty Crocker Books) $11.9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68EP61U/ref=ox_sc_act_title_1?ie=UTF8&psc=1&smid=ATVPDKIKX0DER

이 책 강력 추천합니다. 제가 실버스푼이랑 몇몇 요리책 샀는데, 그 중에서도 만족도 2위입니다.
실버스푼보다 조리법이 자세히 설명되어있고 종이재질도 좋아서 전 실버스푼보다 이 책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1위 먹은 책은 bcg 무료에서 빠졌네요. ㅠㅠ

Williams-Sonoma Essentials of Latin Cooking: Recipes & Techniques for Authentic Home-Cooked Meals
라틴 가정요리책 $ 13.9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96EUZ10/ref=ox_sc_sfl_title_2?ie=UTF8&psc=1&smid=ATVPDKIKX0DER

Glorious Grits: America's Favorite Comfort Food
미국식 컴포트 요리책 $9.1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7DBNJC/ref=ox_sc_sfl_title_3?ie=UTF8&psc=1&smid=ATVPDKIKX0DER

The 400 Calorie Fix Cookbook: 400 All-New Simply Satisfying Meals
가정요리책 $11.2
http://www.amazon.com/gp/product/B0096ESGZW/ref=ox_sc_sfl_title_4?ie=UTF8&psc=1&smid=ATVPDKIKX0DER

Giada's Feel Good Food: My Healthy Recipes and Secrets
건강식 조리법책 $16.7
http://www.amazon.com/gp/product/0307987205/ref=ox_sc_act_title_5?ie=UTF8&psc=1&smid=ATVPDKIKX0DER

Skinny Bitch Bakery
베이커리 조리책 $16.94

재고도서가 아니라 할인률이 39%밖에 안되지만,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종류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요.

http://www.amazon.com/gp/product/0062105132/ref=ox_sc_act_title_6?ie=UTF8&psc=1&smid=ATVPDKIKX0DER

Flat Belly Diet! Family Cookbook
다이어트 음식 조리법 $10.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CDT4B6/ref=ox_sc_act_title_7?ie=UTF8&psc=1&smid=ATVPDKIKX0DER


일러스트 & 사진 & 아트북

In Focus: National Geographic Greatest Portraits (National Geographic Collectors Series)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물사진책 $6.7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FOFR8Q/ref=oh_details_o09_s00_i01?ie=UTF8&psc=1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집은 그냥 믿고 보는 책이죠~

Menagerie
동물사진책 $6.89
http://www.amazon.com/gp/product/B008SLD09G/ref=oh_details_o09_s00_i00?ie=UTF8&psc=1


텍스트가 거의 없고 동물 사진이 많이 실려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책이 고급스러워서 소장용으로도 추천해요.

Stay Cool: A Polar Bear's Guide to Life
북극곰에 관한 책 $4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MWMZHM/ref=oh_details_o05_s01_i01?ie=UTF8&psc=1

I Live Here
세계 이슈 문제를 다룬 다큐멘터리북. $11.98
이건 저도 아직 안 받아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http://www.amazon.com/gp/product/B007HW75LG/ref=oh_details_o05_s01_i00?ie=UTF8&psc=1


365 Ways to Save the Earth: New and Updated Edition
지구사진책 $13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7D9VBY/ref=oh_details_o05_s00_i00?ie=UTF8&psc=1

지구의 아름다운 풍경이 실린 책이예요. 아직 안 받아봐서 확실히 말은 못 드리지만
예전에 서점에서 봤을 때 좋은 사진이 많이 실려있어서 갖고 싶어했던게 기억나네요.
그땐 너무 무거워서 안 샀는데,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ㅎㅎ  

Women (Cube Books)
여자사진책 $ 7.9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UWCQ96/ref=oh_details_o00_s00_i02?ie=UTF8&psc=1
재고도서 1권 남음. 야한 책 아닙니다.
여성에 관한 다큐멘터리책 같은데, 아직 안 받아봐서 설명드리기가 애매하네요. ㅎㅎ

The Creative License: Giving Yourself Permission to Be The Artist You Truly Are
일러스트북 $7.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DTOZA0O/ref=oh_details_o00_s00_i01?ie=UTF8&psc=1

How I Made It to Eighteen: A Mostly True Story
그래픽노블 $6.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7DBXAG/ref=oh_details_o00_s00_i00?ie=UTF8&psc=1

Dear Dad
아빠사진집 $5.98
http://www.amazon.com/gp/product/B005IUVREU/ref=ox_sc_act_title_8?ie=UTF8&psc=1&smid=ATVPDKIKX0DER

Dear Mom
엄마사진집 $5.98
http://www.amazon.com/Dear-Mom-Geoff-Blackwell/dp/B007MXOS88/ref=pd_bxgy_b_img_y

소개할 책이 참 많을 줄 알았는데, 올리고 보니까 얼마 없네요.
제가 얼마나 많은 책들을 품절시켰는지 올리다보니 알게되었어요. ㅎㅎ
추천할만한 책이 많았는데 제가 막권을 샀나봅니다.
꽤 많은 책들이 품절되어 있네요. ㅎㅎ
재고도서만 주로 선별해서 올렸어요. 싸니까.... ㅋㅋ
아.. 이거 쓰는데 시간이 꽤 많이 걸렸네요.
이제 자러갈께요.
bcg로 책만 엄청나게 샀네요.
고마워 BCG~  

아!
추가로 책은 아니지만 하나만 더 소개할께요.
Mastrad A68900 Silicone Square Steam Cooker, Black
요 제품이고 링크는
http://www.amazon.com/gp/product/B001L5TM34/ref=oh_details_o01_s00_i00?ie=UTF8&psc=1
사진이 안 올라가져서 죄송... 실리콘 용기예요. 전자렌지로 음식 조리할 수 있어요. 가격은 $13.08
추가로
http://www.amazon.com/Mastrad-A04100-Magma-Plate-Black/dp/B003K05OBM/ref=sr_1_22?s=kitchen&ie=UTF8&qid=1390068088&sr=1-22
이건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핫플레이트인데, 전자렌지로 데우는 거예요.  가격은 $29.99


끝내고 싶은데 하나만 더.....
Master Lock 1500T Combination-Alike Locks, 2-Pack
마스터락 자물쇠예요. 열쇠 필요없는 돌림식 자물쇠입니다.
2개에 $6.94인데 비밀번호 변경 불가하며, 패키지라서 그런지 2개 비밀번호가 동일해요.
보안을 위해 혼자서 2개 다 쓰세요. 링크는
http://www.amazon.com/gp/product/B00004SQLJ/ref=oh_details_o02_s00_i00?ie=UTF8&psc=1

그럼 안녕히....
해외구매대행 게시판에서 대리구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리구매 요청 >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4&no=34384 ]

질렀어요

추천 13

다른 의견 0


코멘트로 공동구매 관련글은 금지합니다. 주의하세요. (이미지 넣을땐 꼭 미리보기를)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