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해외뽐뿌는 해외에서 판매되는 물품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해외뽐뿌 이용규칙]
[amazon]Mpow® iSnap Bluetooth Remote 셀카봉[15.99/프라임무료] 82
분류: 폰액세서리
이름: 철수는텐트마른뒤에


등록일: 2015-05-14 14:20
조회수: 9381 / 추천수: 21


1431580332_616vdKl0X6L__SL1000_.jpg (51.4 KB)
1431580339_81a7hgNMRNL__SL1000_.jpg (167.1 KB)

More files(3)...

추가로 국내 몰에서 판매하는 제품 링크 올릴게요^^ 두개 다 사진으로 봐서는 같은 제품 같습니다.

가품의 가품이 많은 시대라, 내부(블루투스 모듈)까지 완전히 같은지는 모르겠어요^^;

별 다섯개 후기 믿고 취소하지 않겠습니다^^ 배대지 도착해서 할 수도 없어요 ㅎㅎ 합배용으로는 아마존을,

단품 구매는 아래 링크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백화련님이 말씀해주신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1216415450

심쿵님이 말씀해 주신
http://storefarm.naver.com/rodemkorea/products/293183384

----------------------------------------------------------------------------------

아몰랑.

저 핫게 왔네요. 기나긴 자게이 생활에도 일면 근처도 못가봤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해뽐 첫 게시물이라 키보드 소리가 유난히도 ㄷㄷㄷ 거리는 중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물건은 셀카봉입니다. 저는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자게이로 활동했었는데, 여시가! 나쁜 운영자가!

이민이(ㄷㄷㄷㄷ 하만터면 삼천포로). 무튼 사용하던 셀카봉의 셔터 버튼이 이어폰 잭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라

많이 불편했습니다. 게다가 해뽐 덕분에 구입한 소니 AS100V 액션 카메라가 도착하여, 조금이라도 든든한 셀카봉을

찾아 헤맸습니다. 그 결과! 이녀석이 제일 맘에 들더라고요, 35불 이상 무료 배송입니다^^ 프라임은 무료~



위에 거는 자전거 핸들바에 액션캠을 장착하기 위한 마운트 입니다. 소니 액션캠 연결부를 제거하면 고프로에도

쓸 수 있고, 알루미늄이라 견고할 것 같습니다. 소니 HCT-HM1도 고민했는데, 비싸서요 ㅠㅠ

아... 또 삼천포로 빠졌네요. ㅜㅜ

우선 제품사진 보여드립니다.










깔끔한 만듦새에 평도 많고 좋습니다. 리뷰 139개에 별이 다섯개! 네요. 접었을 때 부피가 작은 점도 참 좋네요.

제가 주문했을 때엔 핑크색이 15.99불이었는데, 지금 보니 파랑색이 15.99불이네요. 괜찮아요, 남자는 핑크니까요.

뽐뿌는 타이밍이라더니 ㅠㅠ 여러분은 이쁜 파랑색 사셔요.

여기서 멈추기엔 뭔가 아쉬워서 알리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http://www.aliexpress.com/premium/Mini-Portable-Built%25252din-Bluetooth-Folded-Extendable.html?ltype=wholesale&SearchText=Mini+Portable+Built-in+Bluetooth+Folded+Extendable&d=y&origin=y&initiative_id=SB_20150513210128&isViewCP=y&catId=0

요 제품인 것 같죠? 한국까지는 무료일 거에요. 하지만 집나간 고양이 기다리나 우체통만 바라보는 알리보다는

(게다가 가격이 더 비싸요 23불) 진리의 아마존이 나을 것 같습니다.

무게가 적어서 묶음에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고, 아이포터, 이하넥스, 유니옥션 등 단품 저렴배송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첫글이라 어안이 벙벙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지름 하셔요^^
해외구매대행 게시판에서 대리구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리구매 요청 >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4&no=62024 ]

질렀어요

추천 21

다른 의견 0


코멘트로 공동구매 관련글은 금지합니다. 주의하세요. (이미지 넣을땐 꼭 미리보기를)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