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쇼핑게시판 입니다.

뽐뿌 제휴업체에서 추천 특가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를 등록하는 공간입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스마트폰 진단해줘!” 슬기로운 스마트폰 자가 조치법 550
분류: 진행중
이름: 삼성전자판매


등록일: 2020-05-25 11:25
조회수: 7922 / 추천수: 130


1.jpg (89.7 KB)
2.jpg (45.1 KB)

More files(8)...

 

1.jpg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초기보다 기능이 저하되거나

가끔 오류가 발생해 

당황스러울 때 있으시죠?

   

스마트폰 자가 조치법만 익히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갤럭시 스마트폰을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삼성 멤버스 앱 ‘폰케어’ 기능을 통한 진단법

 

2.jpg

 

빅스비를 통해 스마트폰의 전반적인 상태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서도 ‘폰케어’ 기능 실행 가능

* ‘폰케어’ 기능 진입 방법 : 삼성 멤버스 → 폰케어 → 

자동 진단 또는 인터렉티브(수동) 진단 선택


(1) 자동 진단 방법

“하이 빅스비” 호출 → 

“스마트폰 진단해줘” 명령 – 자동진단 선택 

→ 진단 실행


(2) 수동 진단 방법

“하이 빅스비” 호출 → 

“스마트폰 진단해줘” 명령 – 인터렉티브 진단(수동) 선택 

→ 인터렉티브 진단 진입

→ 진단 실행

 

 

2) 채팅 서비스를 통한 진단법

 

3.jpg

 

챗봇 ‘써비’를 통해 채팅으로 

문제 증상을 문의하고

해결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챗봇 : 인공지능 메신저를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해 주는 채팅 프로그램

* Wi-Fi 또는 4G/5G 등 데이터 연결 필수


(1) ‘인터넷’ 앱 실행

(2)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 www.samsungsvc.co.kr)

(3)’챗봇’ 선택 → 채팅 시작하기

(4) 문제 증상 채팅으로 문의하고

조치 방법 확인

 

 

 

3) 원격 상담을 통한 진단법

‘갤럭시 원격 서비스’ 앱을 통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전문 상담사의 빠른 

진단/해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Wi-Fi 또는 4G/5G 등 데이터 연결 필수

 

 

4.jpg

 

(1) Play 스토어 ‘갤럭시 원격 서비스’ 설치 후 실행

(2) 앱 기능 안내

(3) 권한 허용 후 약관 동의

(4) 서비스 이용을 위해 

콜센터 ‘전화걸기’ 선택

(5) 상담원 연결 후 6자리 코드 입력

‘원격지원 요청’선택

(6) 상담원과 원격 연결


이외에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이용 시

발생하는 문의사항이나 오류는

삼성 멤버스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5.jpg

 

(1) ‘Samsung Members’ 실행

(2) 화면 우측 아래 + 아이콘 선택

(3) 문의/오류 보내기 선택

(4) 증상에 따라 문의하기 또는 오류 보내기 선택

* 정확한 오류 분석을 위해 시스템 로그 필요 시 

‘오류 보내기’ 기능을 통해 로그 전송 후 문의하기

  

스마트한 자가 조치법 숙지하셔서

간편하게 스마트폰 상태 체크하고,

근처 삼성 디지털프라자 방문하셔서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도 체험해보세요!

 

 

더 많은 정보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삼성 디지털프라자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samsung_shop


위 내용은 2020-05-25 11:36:18 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수정이력보기]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shopping&no=11898 ]

추천 13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