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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바이 역시 대단한곳이군요 32
분류: 디지털
이름: 나인테크


등록일: 2020-07-29 11:26
조회수: 14146 / 추천수: 5





6월17일 뽐뿌를 보다가 sobe선풍기 1+1딜을 발견합니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page=1&divpage=62&search_type=sub_memo&keyword=%C0%CC%C1%F6%B9%D9%C0%CC&no=355825

판매자가 이지바이라고 해서 조금 망설였지만 천천히 받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주문!

 

7월3일날 수령

일단 1대만 오픈하여 테스트~ 역시 좋군요

주말 지나고 나머지 1대는 회사로 가져가서 7일날 박스 오픈

완충후 사용하는데 갑자기 전원이 꺼지는군요..다시 켜도 먹통

 

7월8일 불량교환문의후 교환요청 접수(회사에 있기때문에 회사 주소로 반품 신청)

판매페이지에는 친절하게 답변이 잘 달려있습니다만 진행이 안되고 있군요

 

7월12일 메일 재발송 (여전히 교환요청 메일 확인이 없습니다)

 

7월15일 판매페이지에 재문의(이제서야 메일 확인후에 답변 메일이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인건만 접수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반송 주소지측으로 상품을 발송해주시기 전 반드시 상품의 주문번호, 제품의 문제점을 쪽지에 기록하여 제품박스안에 넣어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많아서 고객님 물건을 확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안보내주실 경우 일처리가 지연되며 이로인한 지연/제품분실은 저희가 책임져드릴 수 없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또한 발송 후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보내신 택배회사, 운송장 번호, 주문번호, 제품의 S/N번호, 환불/교환 중 요구사항을 반드시  interpark@ezbuygroup.com 이 메일 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저희가 상품을 수령 및 검품 후에 교환 및 환불처리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저희측에서 상품을 수령 후 검품결과, 고객님의 상품에 문제가 없다면 고객님께서 36달러의 배송비를 부담하여 주셔야 하며, 고객님께 다시 반송하여 드리게 됩니다.
특히 제품 보내실때 주문번호 및 이름 등 없을 경우 처리지연 등의 경우에는 저희측에서 책임져드리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제품에 문제가 있다고 확인되면, 교환 및 환불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오배송 포함)
다만, 상품에 기스가 있거나 흠이 있을 시 오직 수리만 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스나 제품 유격등의 문제로 초기불량신고해주신 구매자들은 본 내용에 해당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반송해주실 제품은 반드시 제품받으신 그대로인 풀박스 상태이여야 합니다.
(구성품이 1개라도 없을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불가능하십니다.)
발송 후에는 고객님께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보내신 택배의 운송 번호, 상자에 있는 S/N번호를 이 메일(interpark@ezbuygroup.com)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상품 수령 후,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15-15  동양빌딩 301호  
우편번호 : 06105
이지바이트레이드
전화번호:02-792-9199

 

7월16일 반품 하려고 요청대로 쪽지 작성하여 박스 재포장(어느 택배로 보낼지 고민중)

엥 뜬금없이 우체국에서 선풍기 회수 한다고 집으로 방문.양해 부탁드리며 다음날 재 방문 요청

집으로 회수하러 온게 좀 그랬지만 빠른 대처에 감사하고 있었습니다 

 

7월17일 집에서 물품 인계(회사에서 다시 집으로 가져다 놓음)

이지바이 요청대로 꼼꼼히 사진 첨부하여 메일 작성

 

이지바이 회사의 명성을 들었던 터라 마냥 기다림

 

7월29일 오늘 우체국 직원이 물건 반송 "이사불명"되었다면서 집에 아무도 없다고 전화왔길래 그냥 놓고 가시라고 했더니

배송비 물어내라고 하는군요...내가 신청한것도 아니고 신청한 사람한테 받으라고 했더니 그건 나보고 알아서 해결하라고 

배송비 안주겠다는거냐면서 화를 내는데...배송비 줘야 할 이유도 없고 그 회사로 물건 가져다 주라고 하고 전화통화는 마쳤는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다시 판매 페이지에 문의 글 남겨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시간 걸리는것도 정말 화나는데  6월17일 주문한 선풍기를 아직도 사용 못하고 있는데

신청하지 않은 택배 배송비 물어내는 상황까지 만든 이지바이 회사는 정말 이해 할수 없습니다

혹시 비슷한 상황 있으셨던분 조언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바로가기 화살표인터파크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07-29 11:47:19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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