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결혼포럼 입니다.

상견례, 웨딩촬영, 드레스 선택 등 결혼식 준비부터 결혼 후의 이야기까지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결혼업체 홍보, 링크, 상호 노출 등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결혼에 대한 질문 및 상담은 [웨딩상담실]을 이용해 주세요.
하와이 신행 팁 참고하세요 111
분류: 결혼후
이름:  김므


등록일: 2019-02-09 21:48
조회수: 13285 / 추천수: 2





하와이 신행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1인입니다ㅎㅎ
크로아티아, 하와이, 호주, 칸쿤 중에 고민하다
휴양 관광 모두 가능한 하와이로 결정했고 6박 8일 즐겁고 행복한 여행 다녀왔습니다. 뽐뿌서 도움받은 정보가 많아서ㅎㅎ저도 도움 되실까 해서 몇 자 적어보아요~


1.스냅 고가로 계약×
스튜디오,본식스냅까지 예쁜사진 찍을 기회가 많은데 신행까지는 아주 고가스냅 하지 않아도 되고요.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서 찍는게 일반적이라, 구도나 포즈가 업체별로 아주 다르지 않은것 같습니다. (결국 보정의 힘) 저 같은 경우는 하와이 스냅이 포함된 여행 반패키지로 계약했는데 작가분 팁정도만 드리고 저렴하게 사진 잘 찍었습니다.


2.렌트 너무 많이하지 ×
오하우 본섬만 계실경우 '트롤리'라고 하는 버스가 아주 잘되어있어서 부지런히만 움직이면 버스로 모두 이동가능합니다. 전 6박 8일중 하루만 렌트하고 나머지는 버스로 다녔습니다. 참고로 JCB카드있으면 핑크트롤리(와이키키>알라모아나 센터)를 무료로 탈수있습니다. (동반2인)


3.여행사 잔금은 적절한 시점에
미주권 여행은 처음이라 계약할때 '환율상승'을 미처 생각을 못했습니다ㅎㅎ; 한국업체랑 계약 하더라도 미 환율 상승하락에 따라 잔금이 계속 변동되니 넘 미루거나 앞당겨서 잔금결제 하지마시고 환율 보고 제일 괜찮을때 결제하세요(보통 최초 안내는 1100원 기준)


4.여행일정은 적당히
반패키지로 하더라도 현지에서 무료 신청(팁만 내면됨) 가능한 투어들이 있어요. (진주만 투어, 다이아몬드헤드 일출, 탄타루스야경 등) 사전에 결혼준비도 빡센데..여행준비까지 넘 타이트하게 짜기보다 저런거 하나두개 정도는 하와이 현지에서 신혼부부 컨디션에 맞게 추가&제외해도 좋은 듯 합니다.


쓰다보니 길어졌네요ㅎㅎ
다른 후기도 담에 이어서 남겨볼게요~

혹시 하와이 계약정보 필요하신 분은 따로 드릴게요~~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02-10 09:30:25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2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wedding&no=19911 ]

추천 2

다른 의견 0

# 이 게시글에는 핫코멘트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핫코멘트 위치로 이동합니다.

2572 / 이거도 백프로 업자 홍보글....ㅋㅋ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다른의견   익명요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